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데온 아드레날린 18.1.1 알파 베타 드라이버 배포

software/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by 친절한박팀장 2018. 1. 6. 17:26

본문

반응형

2018년 들어서 amd에서 배포하는 첫 드라이버가 되겠네요. 바로 AMD가 야심 차게 준비한 라데온 아드레날린 18.1.1 알파 베타 드라이버입니다. 

이번 버전은 작년이라고 해야 되네요 벌써 2017년에 배포 된 17.12.1 버전 설치 사용자들 중 오래된 예전의 게임들을 플레이 할 때 중단이 되는 문제점이 수정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이번 알파 버전은 소수의 DirectX9 기반 게임을 시작하는데 문제가 있는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알파 드라이버는 AMD에서 완전히 테스트하지 않았으므로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출처 : amd 공식홈페이지 스샷

만약 지금 amd 그래픽 드라이버가 사용 상에 문제를 못 느낀다고 생각이 드시면 굳이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후 WHQL 버전이 나오면 그때 하시면 되세요. 

아드레날린 사용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17.12.1 WHQL 릴리즈 노트를 하단에 걸어 두었으니 기존 드라이버 제거 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이번 아드레날린 에디션 18.1.1 알파 버전은 다이렉트9 게임들의 호환성 개선 외에는 기존 버전과 같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릴리즈 노트 방문 하시면 아래와 같이 운영체제별로 링크업이 되어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Radeon Software Adrenalin Edition 18.1.1 알파 릴리스 노트 Beta.

▶ Radeon Software Adrenalin Edition 17.12.1 WHQL Release Not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