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통사고도 피해가는 운전자… 천운을 타고 난 것은 아닐까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8. 1. 19. 18:46

본문

반응형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놀랍고 황당한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영상을 처음 봤을 때에는 아무 생각 없이 보다가 "어~! 어~! 어~! 와~! 대박!" 이 말 밖에는 나오지 않더군요.

마치 운전을 아주 잘하는 카레이서가 서킷이 아닌 도로 위에서 기술을 보여 주는 것 같은 착각이 들었는데요. 보는 저도 그렇지만 저 차량을 운전한 당사자는 얼마나 놀랐을까요.

해당 유튜브를 올린 iftach22의 설명을 보면 "Car spins out of control on I95 in South Florida"라고 되었는 것으로 보아 미국 플로리다주의 고속도로로 보여지는데요. 다행히 놀라운 운전자의 기술인지 아님 반사신경에서 나온 초인적인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천운을 타고난 것이 아닐까 싶어요. 

블랙박스 영상은 해당 차량의 뒤를 따라가던 차량의 블략박스에서 촬영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멋진 운전 기술을 가진 해당 차량이 3차선에서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고 차선을 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이 때 변경 할 차선에 달려오던 차량을 발견하고 아차 싶었는지 핸들을 틀게 되는데요. 

급하게 핸들을 틀게 되면서 해당 차량은 속도ㅇ로 인해 이미 통제가 불가능한 상태가 되어버리죠. 영상처럼 운이 따라줘서 다행히 사고는 나지 않았지만 해당 운전자와 뒤 따르던 차량들의 운전자들 또한 아찔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 영상 한번 보시구요, 운전하시는 모든 분들 차선을 변경을 할 때에는 차선 변경 전 미리 방향 지시등을 켜서 안전하게 차선 변경 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캡처 및 유튜브 출처 : iftach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