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희 강아지 새로운 간식 네츄럴코어 훈제 순오리가슴살 강아지간식 간단 리뷰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8. 7. 14. 19:15

본문

반응형

어제 급하게 주문한 저희 집 강아지 딸기의 요즘 고정픽이 되어버린 최애템 바로 네츄럴코어 휸제 순 오리가슴살이 도착했네요. 올해로 12살이 된 강아지가 어떤 걸 자 먹을까 고민하다 주문한 간식 훈제 순오리가슴살의 간단한 후기를 올려 보려 합니다. 

이걸 먹기 전에는 네츄럴코어 미트스틱을 가장 좋아 했었는데 이걸 한번 먹인 이후로는 미트스틱은 오리가슴살을 제가 자주 안줄 때 먹는 서브 간식이 되어 버렸네요. 그만큼 맛있나 이게;;; 

▼ 아래의 사진이 바로 "훈제 순오리가슴살"의 제품 모습이에요. 꼭 이불 진공 압축한 것 처럼 압축되어 공기 하나 들어가지 않을 것같이 압축되어 포장 되어 있네요.  제조사가 말하는 멸균 레토르트 공법 포장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ㅎㅎ.

 

▼ 포장은 일반 강아지 간식과 동일하게 절취선이 있어 쉽게 개봉이 가능 합니다. 포장을 뜯는 순간 제법 그럴싸한 훈제 향이 베어 나왔어요. 뜯는 순간 저희 댕댕이 딸기가 달려 옵니다.;; 개코는 개코죠;; 

 

▼ 45g이지만 속 내용물 양은 알찹니다. 작은 덩어리도 있고 큰 덩어리도 있어요. 작은 건 그냥 줘도 잘 씹어 먹으나 큰 덩어리는 손으로 좀 찢어 주시는 것이 좋겠죠, 아님 그냥 넘겨버리거든요. 

그리고 개봉 후 에는 포장지에서 전부 빼내어 깨끗한 용기에 담아 반드시 냉장 보관 하세요 요즘 같이 더운 날 훈제 제품 같은 경우 변질이 될 수 있으니까요.

 


▼ 솔직히 제조사 회사를 안 가본 이상 소비자는 아래의 문구 하나 리뷰들 하나 하나 보고 결정 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인데요. 저도 아래의 문구 하나 보고 첫 구매를 했던 것 같아요. 고품질 식용 오리만 사용했다. 그리고 부산물과 색소 착색제,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이 부분이죠. 그리고 기존의 네츄럴코어의 미트스틱을 먹고 있기도 했구요. 

▼ 후면에 성분들과 사용 원료 그리고 제조원과 수입처 등의 대략적인 제품 정보가 한글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큼지막하게 유통기한이 있는데 무 방부제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약 1년 5개월이나 되네요. 멸균 포장 때문인가;;;

▼ 저 간절하고 꼭 먹고 말겠다는 딸기의 훈제오리가슴살을 바라보는 애절한 눈빛을 보세요. 안 줄 수가 없습니다. ㅎㅎ

 

▼ 강아지간식 택배 온 기념으로 몇 개 줬어요, 정말 순삭이죠. 집에 가서도 제가 냉장고 문을 못 열어요. 훈제 오리가슴살이 든 통을 꺼내는 줄 알고 다리 밑에와 꼬리를 흔들거든요. ㅎㅎ 어쨌든 아프지만 말아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