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WW2 인터페이스 및 자막 한글화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콜 오브 듀티 WW2가 인터페이스 및 자막등을 한글화한다고 하여 소식을 전합니다. 2차 대전 당시의 배경으로 돌아간다는 말에 저도 설레이더군요.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의 최신작인 콜 오브 듀티 월드 워 2 (Call of Duty World War WWII)에 대해 오늘 게임 검색차 스팀 사이트를 들어갓었는데 콜 오브 듀티 : 월드 워 2를 검색하던중에 언어 부분에서 인터페이스와 자막 부분에 한국어 지원이되어 있는것을 확인했어요. 이대로 한글화가되어 잘 나와준다면 국내 FPS게임 유저분들이라면 한번쯤 구매해 플레이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사이트에는 이용가능일시가 게재되어있는데요, 2017년 11월 4일 이용가능이라고 되어있습니다. 현재는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WW2 예약구매와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WW2의 디지털 디럭스 예약구매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한글화 잘되어 출시되기를 바래봅니다.
아래의 공식 트레일러는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한 노르망디 상륙 작전을 묘사하고 있으며 게임은 캠페인 모드와 팀 플레이시스템을 바탕으로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이용하게된다. 멀티플레이에서는 유저들과 연합군 또는 적군이되어 플레이하게되며 공포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좀비 모드도 존재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