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SI의 자존심 GTX1080Ti 게이밍X 트윈프로져6 출시

hardware/하드웨어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4. 4. 01:43

본문

반응형

MSI의 자존심 GTX1080Ti 게이밍X 트윈프로져6 출시

3월 31일자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전문회사인 MSI의 그래픽카드 모델중 최상위 모델인 게이밍 그래픽카드 모델인 GTX1080Ti 게이밍X 트윔프로져6 출시된다고 합니다.

GTX1080Ti 게이밍X 트윈프로져6는 기본 동작 속도 1,569 Mhz, 부스트 속도 1,683 Mhz이며 GPU공정은 16nm의 공정으로 제작되었고, 3584개의 쿠다코어와 11,124 Mhz의 메모리클럭을 자랑하며 11G에 달하는 메모리 용량을 지닌 어마무지한넘입니다. 그 외에 4k 해상도 지원은 물론이고 모니터는 최대 4개까지 지원 가능하며,G-Sync하고 다이렉트X12를 지원합니다.290mm의 길이와 led라이트 기능 그리고 튼실한 백라이트까지 가진 탐나는 물건이네요. 하지만 지금은 4월1일자로 일시품절 상태이며, 업체에 문의결과 대다수의 업체들이 언제 입고될지 모른다는 대답과 입고되면 알려주겠다는 대답만을 전해온 상태다. 구매를 원하시는분들은 구매전 구매처에 꼭 재고확인을 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블랙과 레드의 조합은 이제 msi 그래픽카드의 상징이 된듯합니다. 거기에 msi 독자적 쿨린솔루션인 최신냉각기술이 적용된 6세대 "트윈프로져6" 쿨링솔루션이 적용되어 그래픽카드의 온도를 잡는건 물롤론이고 정말 조용하다 싶을만큼의 정숙함을 함께 지니고 있다. "트윈프로져6"는 일반적인 쿨링방식보다 높은 쿨링 성능을 갖추고 있다. 고성능 그래픽카드일수록 그래픽카드에 더 많은 외부공기를 유입해 그래픽카드의 온도를 제어해줄 MSI의 독창적인 톡스TORX 2.0 팬이 장착되어 멋짐까지 더하고있다. 스펙을 암만 말해봐야 머 하겠는가 일단 한번 써봐야할텐데 금액이 장난없다.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 )는 엔비디아의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 중에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GTX1080Ti’ 칩셋을 장착하고 MSI 최상급 모델 중 하나이자 오버클럭 제품인 ‘MSI 지포스 GTX1080Ti 게이밍X 11GB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춘 오버클럭 제품이다.

 

msi의 ZERO Frozr-stay 제로프로져 기술이 적용되어 GPU의 온도 여부에따라 팬의 회전여부를 결정되는 기능또한 트윈프로져의 대표적인 기능이다. 

한편, ‘MSI 지포스 GTX1080Ti 게이밍X 11GB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는 전세계에서 한국을 비롯한 미국, 유럽 등 상징성이 높은 시장을 중심으로 4월초부터 제품이 공급될 예정이었으며, 그 중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의 구매자가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MSI 지포스 GTX1080Ti 게이밍X 11GB 트윈프로져6’ 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sikorea )으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