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ONE K7 오케스트라 LED FULL RGB USB 3.0 소개

hardware/간단한 소개와 리뷰

by 친절한박팀장 2017. 5. 6. 18:49

본문

반응형

AONE K7 오케스트라 LED FULL RGB USB 3.0 소개

AONE에서 작년 중순쯤 까지엿던가 그 이후 별다른 케이스 신제품 출시가 없었습니다. 제 생각에는요. 4월말쯤으로 기억하는데 AONE에서 오랫만에 케이스 신제품이 나와서 알려 드립니다. 그 이름은 다름 아닌 AONE K7 오케스트라 FULL RGB 케이스입니다. 이름에서부터 RGB와 오케스트라라는 단어에서 전 감 잡았습니다. 이것 보다 좀 더 일찍 출시 된 COX A4 이퀄라이저 RGB 컨트롤 풀 아크릴 윈도우와 비슷할거 같다는 느낌이요. A4와 마찬가지로 전면부 통째로 RGB LED의 향연이 펼쳐지는 케이스 입니다. LED 조작 버튼으로 7가지 색상, 4가지 LED타입으로 ON/OFF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LED에 최적화 된 케이스로 측면의 풀 아크릴 윈도우 패널이 적용되어 내부 튜닝을 조금더 하신다면 멋진 케이스가 되지않을까 합니다. 케이스의 후면 팬은 이번에 같이 출시된 STORM 15- LED 120 쿨러가 장착되어있어 기본으로 LED쿨러 하나 달려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전면은 FULL LED 패널로 되더있어 멋진 LED를 보실수 있습니다. 또 COX A4 이퀄라이저와 다른점은 전면부에 120mm 쿨러가 기본으로 장착 되어 발열에 조금 더 용이한듯합니다. 

2열 수냉쿨러가 장착 가능하며 최고 365mm의 VGA 카드 장착 및 HDD 및 SSD 등 총 5개의 저장 장치를 장착 할 수 있는 확장성을 지니고 있는 모습이네요. 전면 FULL LED에 대한 OFF 기능이 있어 화려함과 심플함을 표현 할 수 있는 케이스인거 같아요. 최대 7개의 쿨링 팬이 장착 가능한 구성이네요. COX A4 이퀄라이저와 케이스 크기와 사이즈 내부 확장성등 많이 닮아있습니다. 선택은 외관 디자인을 개인의 마음에 드는거로 선택하시면 전면부 RGB LED가 있는 케이스를 만나 보실수 있겠네요. 아래에 두 케이스의 LED 변하는 영상을 첨부하니 비교해보시고 마음에 드는걸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AONE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시면 되세요.



● AONE K7 오케스트라 LED FULL RGB USB 3.0 의 LED모습

● COX A4 이퀄라이저 RGB 컨트롤 풀 아크릴 윈도우 블랙의 LED모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