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M 사전예약에 긴장한 리니지2 레볼루션 능력치 "칭호 시스템" 도입 예정
리니지2 레볼루션이 리니지M의 출시에 대비해 업데이트를 진행 할듯 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게임인 "리니지2 레볼루션"이 각종 업데이트 및 칭호시스템을 도입한다고 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카페를 통해서 앞으로의 업데이트 방향을 짐작할수 있는데요. 그 중에 제일 먼저 신규 지역으로 오렌이 추가되는듯 합니다. 신규 지역 확장과 함께 최고 레벨도 LV.260으로 확장된다고 하네요.
출처 :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카페
그리고 레볼루션 개발진은 고레벨이된 유저들이 게임의 흥미를 잃지 않도록 레벨과 전투력이 올랐으니 당연히 도전할만한 사냥터를 제공해야겟죠?, 그래서 최고 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이 도전 할 만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새로운 정예지역을 만들고자 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사냥터 정예던전 분쟁지역은 난이도가 높다고 합니다. 자유로운 PK가 가능하며, 입장할 수 있는 인원도 제한적이라고 합니다. 그대신에 다른 지역과는 다른 보상을 제공할거라고 하네요.
출처 :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카페
공성전을 통해서 성을 차지한 혈맹은 빛성과 어둠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하는 방식에 따라서 세금 시스템이 달라지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혈맹 던전은 혈맹원이 적거나 접속 유저가 많지 않을 경우 도전하기가 쉽지않은 혈맹이 많다고 합니다. 저 역시 그랬구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다른 혈맹의 혈맹 던전을 도와서 도전을 진행할 수 있는 혈맹 던전 도움 시스템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 빛성 vs 어둠성
빛성
- 세금을 부과하지 않으며, 세금 대신 혈맹원들이 매일 보상 상자를 획득하게 됩니다.
어둠성
- 세금을 부과하여 서버의 거래 수수료가 오르게 됩니다.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금액 중 세금만큼의 재화를 혈맹이 획득하게 됩니다.
단, 어떤 캐릭터든 어둠성의 혈맹원을 PK로 처치하여도 카오 수치가 오르지 않습니다.
출처 :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카페
그리고 "칭호 시스템"이 도입이 된다고 합니다. 이제 유저들은 결투장 랭킹/명예의전장 랭킹/전투력 랭킹 등을 통해 여러가지 칭호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칭호에는 고유의 능력치가 부여되며, 휘소성이 강한 칭호 일수록 특별한 능력치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출처 :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카페
그리고 밸런스 조절도 잊지 않은거 같은데요. 그동안 잊고 지냈던 휴먼 소서러, 엘프 소드싱어, 엘프 실버레인져, 드워프 워레인져, 가디언, 스케빈져의 스킬밸런스를 조정한다고 합니다. 각 클래스의 메리트를 확실히 부여하는 방향으로 개선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문의는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카페를 이용해 문의하시면 될거 같아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