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OX 콕스 A4 이퀄라이저 RGB컨트롤 미들타워 출시!

hardware/간단한 소개와 리뷰

by 친절한박팀장 2017. 4. 21. 00:05

본문

반응형

COX 콕스  A4 이퀄라이저 RGB컨트롤 미들타워 출시!

2017년을 COX가 보급형 케이스 시장에서 연달아 신제품을 출시하는군요. 주식회사 콕스( www.coxenc.co.kr)가 화려한 LED효과 연출기능을 갖춘 A4 이퀄라이저 RGB컨트롤 풀아크릴윈도우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한번 써보고 싶은 끌리는 컨셉의 디자인이기는 하네요. 아직 써보진 못했지만 다음 조립 의뢰가 들어오면 한번 추천 드려서 한번 조립해보고 간단하게 후기를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난 콕스에서 케이스 한번 써보라고 안주나몰라요 ㅎㅎ. 아무튼 괜찬은 케이스들 출시해줘서 맘에 드네요. 



처음엔 이게 머지 했습니다. 베젤 디자인이 특이하다 했는데 이게 글쎄 LED 전광판처럼 LED효과가 나더군요. 밑에 동영상을 보시면 확실히 아실수 있습니다. 이번 COX의 이퀄라이저 케이스는 전면 베젤 전체를 통해 화려한 LED효과를 연출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PC케이스 제품인거 같아요. 디자인 일부에 LED 연출을 가미하거나, 쿨링팬의 LED 효과에 기댄 여느 제품들과 달리 베젤 전 영역을 아우르는 LED배전판(PCB)과 거기에 점점히 박힌 수많은 7컬러 RGB LED, LED들이 은은한 점등효과를 낼 수 있도록 덧댄 광원 확산판, 그리고 유저 셋팅을 기억하는 컨트롤칩이 연출하는 다양하고 화려한 빛의 향연은 A4 이퀄라이저 케이스에 다른 어떤 제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확실한 시선 강탈효과를 지닌 특별한 제품으로 만드는 장치다. 레인보우 웨이브, 이퀄라이저 레벨미터, 피크 레벨미터, 커버링 마퀴모드, 7색의 고정모드, 7색 변환모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이퀄라이저 케이스지만 맛난 음식도 계속 먹다보면 질리는법, 눈의 편안함이 필요한 순간을 위한 LED OFF 기능도 당연히 갖췄다.


위 동영상에서 보신바와 같이 A4 이퀄라이저 케이스의 확실한 매력 포인트는 이처럼 화려함을 뽐내는 전면부에 있지만, 측면의 풀아크릴윈도우를 통해 은은한 광채를 발하고 있는 기본 제공된 환형 발광쿨러 헤일로의 매력도 빼놓을 수 없다. 콕스의 이퀄라이저 케이스는 하단 파워 설치 구조에 추가팬 장착이 가능한 파워 챔버와 3ea의 HDD 장착이 가능한 챔버 내부의 베이 구조, 메인보드 지지판넬 전단부를 할애한 SSD 장착부를 통해 2ea의 SDD까지 총 5ea의 저장장치 설치를 지원하는 깔끔하고 실속넘치는 설계로 구성되었다. 최대 155mm 높이의 공랭쿨러 장착과 최대 365mm 길이의 VGA 설치 호환이 가능하고, 전면거치부를 이용한 240mm 일체형 수랭쿨러 설치도 가능해 고사양 시스템을 위한 적극적인 쿨링 솔루션을 구축도 무난하다.

평균 0.6T 급의 탄탄한 베이스를 기반으로 적재적소에 배치된 선정리홀 등 편리한 조립환경이 제공되고, RGB 컨트롤의 재미요소와 풀아크릴 측창의 시원한 시야, 헤일로 쿨러의 은은한 매력과 함께 3ea의 데이터 포트(usb3.0 1ea/2.0 2ea)가 제공되는 실속있는 멀티포트. 그것이 바로 콕스가 내놓은 매력 넘치는 미들타워, A4 이퀄라이저다. 콕스의 A4 이퀄라이저 케이스는 블랙과 화이트 버전 중 선택 가능하며, 인터넷 최저가를 기준으로 블랙 버전은 49,000원에 화이트 버전은 5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선택지에 올려놓아도 괜찮은 케이스인거 같아 보입니다. 

아래는 공식홈페이지에서의 사양입니다. 

COX A4 이퀄라이저 RGB컨트롤 풀아크릴 케이스 제품정보(블랙버전)


COX A4 이퀄라이저 RGB컨트롤 풀아크릴 케이스 제품정보(화이트버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