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그룹, 아벡시아, T-Force 서비스센터 BUYFIX A/S 센터 이전 했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오늘은 아벡시아와 팀그룹, T-Force 등의 메모리 전문 유통회사인 바이픽스가 AS센터를 이전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가 요즘 많이 애용하는 ㅁ[모리 브랜드들을 많이 다루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5월 추천 조립컴퓨터 견적에도 바이픽스의 브랜드인 아벡시아와 T-Force 의 메모리들로 많이 구성되어있구요. 그렇다고 제가 바이픽스 직원은 아니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다만 바이픽스가 유통하고 AS하는 브랜드인 아벡시아, 팀그룹, T-Force의 메모리 AS센터가 어디에 있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많아 글을 씁니다. 저의 개인적인 AS경험으로는 바이픽스 AS상담하는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게 잘 대응해 주더군요. 차분하게 증상을 물어보시고 부품 문제가 아니면 해결방법도 제시해주시더라구요. 아벡시아, 팀그룹, T-Force 메모리를 사용하시는분들중 혹시라도 제품에 대한 질문이나 AS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바이픽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실꺼 같아요.
● 제품 애프터서비스 신청 및 택배 이용방법
A/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 진행시 제품 선 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 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새 제품 교환 등의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구매한지 1년 이내 경우 로젠 택배(1588-9988)로 당사 착불 발송바랍니다.
· 구매한지 1년 이후 운송료 1:1부담
(구매 후 1년 경과시 택배 운임은 편도만 지원. 타 택배 선불 발송시 교체 후 선불 발송, 착불 입고시 착불 발송)
· 구매한지 2년 이후 운송료 소비자 전액 부담
· 발송시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작성, 구매내역서(영수증)과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바이픽스 홈페이지 : http://www.buyfix.co.kr
· 고객지원팀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58길 21-4, 502호. 바이픽스 A/S 센터
· 전화번호 : 02-6402-1217
· 고객지원팀 문의 메일 : buyfix-help@buyfix.co.kr
· 고객지원팀 문의 게시판 : http://buyfix.co.kr/board/as_request
(홈페이지 내 SUPPORT - A/S 접수 및 조회)
(1)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당사가 지정한 계약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2) 당사 지정 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 및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사 및 퀵서비스로 착불 입고된 경우 반송 될 수 있습니다.
(3)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4)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6) 서비스 신청시 구매 초기 제공된 구성품을 반드시 함께 보내주시어야 합니다.
● 애프터서비스 소요기간
방문하신 경우 아래 업무시간을 참고하여 주시고, 방문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16:00) 까지는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발송일자로부터 3일에서 최대 7일(공식적인 휴일포함)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일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 등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