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렉트게임즈가 프레이(PREY)의 한글 패치 제공을 시작했나 봅니다.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6. 30. 17:41

본문

반응형

어제 였죠, 다이렉트 게임즈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프레이(PREY) 게임의 한글 패치 소식과 제공 방법에 대해서 공지를 통해 안내했는데요. 이번 프레이의 한글 패치 제공은 다이렉트게임즈에서 PREY를 구매한 분들에 한해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한글패치 제공은 6월 30일 14시부터 제공한다고 하네요. 다이렉트게임즈에서 프레이를 구매해 즐기시던 유저분들은 한글패치를 받으셔서 즐기시면 되겠어요. 

프레이 한글 패치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상세보기 클릭 > 키확인 버튼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시면 한글 패치 인스톨러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프레이의 한글 패치 관련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게임파라(www.gamepara.com)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면 될거 같아요. 

아래는 게임파라의 공지사항 글 발췌 내용 입니다.

프레이(PREY) 한글 패치 제공 안내 말씀드립니다. 국내 정식 유통된 프레이(PREY) 패키지를 구매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금일 14시부터 한글 패치가 제공됩니다. 프레이(PREY) 한글 패치는 다이렉트 게임즈와 연동하여 지원되기 때문에, 아래의 안내대로 한글 패치를 제공 받으시기 바랍니다.

1. 다이렉트 게임즈 회원 가입(www.directg.net)

2. 다이렉트 게임즈 아이디(이메일)을 이용하여, 프레이(PREY) 정식 유통 패키지 구매 내역과 제품키를 보내주십시요.

* 게임파라 서포트 이메일 : gamepara@h2interactive.co.kr

3. 담당자가 정보 확인 후, 한글 패치와 고유의 패스워드를 제공합니다. 정보 분실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문 출처 : https://directg.net/customer/notice_view.html?idx=8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