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D Radeon Crimson ReLive 드라이버 Edition 17.5.1

software/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by 친절한박팀장 2017. 5. 5. 18:09

본문

반응형

AMD Radeon Crimson ReLive 드라이버 Edition 17.5.1

AMD는 5월4일날 Radeon Crimson ReLive 그래픽 드라이버의 새 버전 17.5.1 Beta버전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번 버전은 Prey에 멀티 GPU 지원을 추가하고 Radeon RX 580 8GB 카드의 성능을 최대 4.7% 향상시칸다고 나와있긴합니다. 하지만 전 아직 못써봤기에 정확히 말씀 못드리겠네요. Radeon 설정 업데이트 실패뿐만 아니라 제거 중에 표시되는 간혹 나타나던 1603 오류 메시지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AMD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Windows 8.1의 32비트를 제외하고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 7, 8.1 그리고 윈도우 10을 지원하는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이미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있으신분들은 자신의 컴퓨터에서 이전 버전을 제거 하고 난 후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AMD Radeon Crimson Graphics 드라이버 17.5.1 의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마지막으로 재부팅을 후 사용히시면 될거 같습니다.

Radeon Software Crimson ReLive Edition 17.5.1

● Support

Prey

Radeon Software의 Crimson ReLive 에디션 17.4.4과 비교했을 때 Radeon RX 580 8GB 그래픽에서 최대 4.7%

다중 GPU 프로파일 지원

● 수정 된 문제

설치 제거 중에 "1603"오류 메시지 가끔 나타나는 문제 수정.

Radeon 설정이 자동으로 Radeon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업데이트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Forza Horizon 3 은 일부 게임 맵에서 사소한 그래픽 손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Hybrid Graphics 시스템 구성 및 창 모드 게임을 사용할 때 Sid Meier의 Civilization VI에 응용 프로그램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Radeon WattMan은 일부 Radeon R9 390 시리즈 그래픽 제품에 설정을 적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XConnect 및 하이브리드 그래픽을위한 Unigine  중첩에 대한 전환 가능한 그래픽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알려진 문제점

일부 게임에서는 Radeon 설정의 "GPU Scaling"디스플레이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MD CrossFire  기술 모드 전환 후 Windows® 사용자 전환시 Radeon 설정이 충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나 게임 실행기가 백그라운드에서 기본 화면에서 실행 중일 경우 소량의 응용 프로그램에 여백없는 전체 화면 모드 및 AMD FreeSync  기술과 관련된 문제가 여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Counter-Strike  : AMD FreeSync  기술이 활성화 된 시스템 부팅에서 게임이 처음 시작될 때 Global Offensive 및 World of Warcraft 에서 깜박임 또는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에는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시작하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게임 안팎으로 작업 전환 (alt + tab)이 포함됩니다.

● Radeon ReLive의 알려진 문제점

XBOX  DVR 응용 프로그램이 Radeon ReLive와 충돌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Radeon ReLive에 문제가 발생하면 XBOX  DVR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Radeon ReLive가 AMD APU 제품군 제품에 설치하지 못하거나 시스템 중단 또는 AMD APU 제품군 제품의 녹화 기능을 사용할 때 기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Radeon ReLive는 응용 프로그램의 작업 전환을 수행 한 후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Radeon Software에서이 기능을 비활성화 한 다음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Radeon ReLive는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캡처 할 때 기록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Alt + Tab을 사용하여 작업을 전환 할 때 Radeon ReLive에서 녹음 또는 스트리밍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