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꿈해몽 궁금해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5. 9. 00:38

본문

반응형

오늘은 고양이꿈해몽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갑자기 어제 밤 꾸었던 고양이꿈이 생각이 나서 그 꿈에 고양가 나타났거든요. 다름이 아니라 전 강아지를 키우는데 어제 밤 꿈에는 글쎄 까만 새끼 고양이가 제 가슴에서 자고 있는 거에요. 

어찌나 놀라고 새끼 고양이가 귀엽든지 그래서 오늘 사무실 나와서 막 고양이 꿈에 대해 이리 저리 찾아보고 다녔죠. 그래서 대표적인 고양이 꿈 해몽에 관한 몇 가지를 올려 봅니다. 다음에 혹시나 또 고양이 꿈을 꾸게 되면 바로 볼 수 있게 말이죠.

● 고양이가 새끼 고양이를 낳는 꿈. 

꿈을 꾼 당신에겐 큰 재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흰색 바탕의 고양이가 나오는 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부와 명성을 함께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 었네요. 

● 자신 또는 누군가의 품 속에 새끼 고양이를 안고 있는 꿈. 

자신이 평소 구상해오던 아이디어나 사업이 성공할 것을 예견하는 꿈 이네요. 

● 고양이가 난폭하게 싸우는 것을 목격하는 꿈의 해몽은. 

다른 견제 세력의 다툼에 휘말리는 징조를 암시하는 나쁜 꿈. 

● 가슴 품에 고양이를 안는 꿈.

자신과 경쟁하던 경쟁자를 이기거나 또는 경쟁자의 능력이 약해지는 것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 고양이가 가출하는 또는 집밖으로 나가는 꿈. 

사기를 당해 매우 힘든일이 생기는 것을 예견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가 죽거나 죽임을 가하는 꿈. 

평소 괴롭히던 근심 걱정거리가 해결되는 것을 예견하는 꿈 이었네요. 죽음이나 죽이는거라고 다 안좋은 뜻은 아닌가봐요. 

● 고양이가 높은 곳에 오르거나 올라가 있는 꿈. 

지금 하는 일이 잘 풀려서 근심 걱정이 없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 

● 검은 고양이가 도망치는 꿈. (꼭 검은색 고양이가 아니어도 이렇게 해몽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아주 큰 운이 생기는 것을 예견하는 꿈. 

● 고양이가 새끼 돼지를 물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건 머 딱봐도 좋은 꿈이겠어요. 돼지가 나오니깐 ㅎㅎ)

재물, 횡재수, 선물등의 행운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런 꿈 꾸게되면 전 바로 로또 사러 갑니다.)

● 고양이가 쥐를 사냥하는 꿈. (이것도 무언가를 죽이는 꿈인데 해몽은 나쁘지 않군요.)

평소 갈망하던 꿈들이 이루어져 주변 지인들에게 인정 받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실제로 물려도 별로 기분 안좋죠ㅎㅎ.)

주변의 사람들에게 사기등을 맞을 것을 암시하는 꿈. 

● 고양이가 귀여워서 쓰다쓰담하는 꿈은 

뉴 페이스 직원을 선발하거나 또는 갑자기 어려운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


● 고양이가 무언인가를 훔치거나, 훔쳐먹는 꿈. 

당신의 재물을 잃어버리거나 없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 

● 고양이에게 쫒기는 꿈. 

교통사고, 질병등 건강의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 

● 고양이가 무언가를 땅에 묻는 꿈. 

본인이 실제로 숨기고 싶은 무언가를 들킬까봐 불안해하는 심리상태를 보여주는 꿈. 

● 검은고양이 꿈. 

평소 걱정했던 것이 현실로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 

● 고양이가 품에 들어와 안기는 꿈. 

솔로들에게는 좋은 짝을 만나게 될것을 예견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유부남/유부녀들은 꿈을 꾼 당사자가 바람을 피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새끼 고양이가 나오는 꿈. 

어려운 일은 잘 해결되고 그 능력을 인정받는 것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정신없이 여기 저기 둘러보며 모은 고양이 꿈 해몽에 관한 것들이에요. 워낙 많은 사이트를 들락날락해서 머리가 아프네요. 다행히 제가 어제 꾼 꿈은 해몽이 괜찮네요. 사업이 번창할꺼라는데 그렇게 되길 바래볼까요 그럼? ㅎㅎ 그럼 여어분도 혹시 고양이 꿈을 꾸게된다면 내꿈이 해몽이 어떤건가 한번 찾아보시기 바래요. 꿈은 꿈일뿐 그렇죠, 그럼 하루 마무리들 잘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