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꿈 해몽 정리 궁금하시죠.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6. 1. 20:15

본문

반응형

블로그 초기에 고양이 꿈에 대한 정리를 해 올린 적이 있어요. 꿈 해몽을 보려고 방문하신 분들이 강아지 꿈, 개 꿈도 꿈 해몽에 관해 정리 해달라는 부탁이 계셔서 저도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 오늘 이렇게 강아지 꿈 해몽에 관한 정리를 해서 올려 놓을까하고 글을 씁니다. 

전 사실 꿈을 잘 꾸진 않는데 간혹 어쩌다 한번씩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예전에 한번 저에 반려견 이름이 딸기 인데요. 저의 강아지가 제 꿈에서 출산을 하지 멉니까... 너무 궁금해서 검색을 해서 해몽을 알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다들 일반적으로 강아지나 개나 꿈에 나타나면 개꿈이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니더라구요. 어떠한 상황과 환경의 꿈을 꾸느냐에따라  개굼이 아니고 길몽이나 태몽, 등이 될 수도 있다고하니 강아지 꿈 꾸셨다고 개꿈이네하고 지나치지마시고 한번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 정리해 올립니다. 

◆ 강아지 꿈, 개 꿈 해몽 정리

 

▶ 강아지 또는 개가 밤 하늘의 달을 향해 짖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는 귀한 손님이 오는것을 암시하기도 한다네요. 그리고 아주 예쁜 딸의 출산을 암시하기도 한다고합니다. 

 

▶ 강아지 또는 개가 사람을 향해 짖는 꿈.

이건 안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강아지가 보고 짖는 사람이 질병이나 사고, 사기 등과 같이 안 좋은 일을 당하는걸  암시해주는 꿈이라고 하네요.

▶ 강아지 또는 개가 지속적으로 짖는 꿈.

이건 좋은 뜻의 꿈으로 볼수 있습니다. 평소의 가지고 있던 금심거리가 잘 해결되고 의욕적으로 모든 일에 임할 자세가 되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강아지 또는 개가 집이나 건물등을 올라가거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

매우 좋은 꿈이 되겠네요. 높은 자리로 승진을 허거나 출세를 하게되는 것을 예견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집에 키우는 강아지가 집의 담을 보고 짖으며 우는 꿈.

집안에 도둑이나 나쁜 사람이 오거나 집 안에 안 좋은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강아지 또는 개가 물에 젖어 떠는 꿈.

가족이나 지인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해 손해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네요.

▶ 강아지 또는 개를 직접 죽이는 꿈.

꿈은 썩 좋지 않은 꿈 같지만 바대로 꿈 해몽은 나쁘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겪고 있던 어려운 일이 해결되고 하는 일이나 계약이 성사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강아지 또는 개에게 물리는 꿈.

자신의 보다 아랫사람이나 회사의 부하 직원 등에게 배신이나 사기, 재산의 손해등을 입거나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할수도 있다는 꿈 해몽이네요.

▶ 강아지나 개를 잡아 먹는 꿈.

역시 예상대로 안좋은 꿈이었네요. 하는 일이나 사업등에서 투자한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게 된다거나 혹은 남에게 빌려준 돈을 돌려 받지 못 할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강아지를 죽여서도 안되고 먹어서도 안되겠죠. 

 

▶ 강아지와 고양이가 싸우는 것을 목격하는 꿈.

자신이 아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모르는 사람의 다툼에 뜻하지 않게 말리게 되는 꿈 이라고 하네요.

 

▶ 강아지 또는 개가 물려고 하거나 다 수의 강아지나 개가 덤비는 꿈.

꿈대로 썩 좋은 꿈은 아니었네요. 자신의 신변에 위협을 느끼게 되거나 예상치 못하게 상관없는 사람과 시비가 붙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 강아지 또는 개가 태양을 보고 서성이거나 짖는 꿈.

자신이 원하는 학교나 직장을 들어가게 되거나 아니면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강아지 또는 개가 서로 싸우는 꿈.

이것도 꿈 대로의 해몽인거 같아요. 남과 다투거나 안좋은 일이 생겨 피해를 입게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 강아지 또는 개가 나를 향해 짖는 꿈.

모르는 사람이나 주변 지인들과 싸우게 되거나 자신을 안 좋게 보는 사람들이 생겨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꿈 속에 하얀 강아지가 나타나는 꿈.

주변 사람들중 임신을 준비하거나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좋은 일이 생기시겠네요. 이 꿈은 태몽 중 하나라고 합니다. 자신이든 주변 사람들이든 이쁜 아기를 임신하거나 출산하게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 자기의 집에 개가 새끼 강아지를 출산하는 꿈.

자신의 재산이 불어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지금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에 방해요인들이 사라지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강아지 또는 개를 안고 있는 꿈.

 이 꿈을 꾸시게되면 주변의 지인들 중에 힘든 일을 겪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분들을 한번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 강아지 또는 개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나서 막혀있던 일들이 해결이 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순간 저희 강아지인 딸기는 밥을 달라고 다리를 건드네요. 더 늦게주면 막 짖어요 ㅎㅎ. 전 이만 반려견 밥 챙겨주러 가볼께요. 어떻게 오늘 정리 해본 강아지 꿈, 개 꿈 해몽 정리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