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령술사 팩 언제 출시 되나? 출시 소식 및 강령술사 아이템 소개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6. 21. 21:22

본문

반응형

오늘은 디아블로3 새로운 캐릭터 출시와 팩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저도 디아블로3 발매부터 하다가 7시즌가 8시즌인가를 끝으로 기억도 잘 안 나네요. 접속을 안 했던거 같아요. 이런 저런 이유들이 있었지만 무엇보다 업무에 치이다보니 짬이 별로 안나서 못하기도 했고 , 정복자를 2,000렙 오토 안하고 키워보니 아 이게 머지하는 느낌도 들고 시즌 끝날때마다 허무 하기도 했구요. 물론 기록 갱신과 득템하는 재미로 한참을 즐기도 했지만 말이죠. 한편으로 경매장이 부활한다면 사람들을 다시 불러 모을 수 있을텐데하는 생각이 갑자기 들기도 하네요. 

그런 디아블로3가 드디어 새로운 캐릭터가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게임은 하지 않아도 소식은 늘 접하고 있었거든요. 디아블로3 강령술사 팩의 출시는 6월 29일부터 강령술사 귀환 팩을 PC와 PlayStation 4, Xbox One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출시하게 되면 17,000 배틀코인으로 2017년 6월 29일부터 PC와 PlayStation 4, Xbox One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17,000원이면 적당한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조금 더 저렴했으면 하지만 디아블로3 퀄리티와 한번 구매 후 몇 년을 플레이와 업데이트 점검 등을 생각하면 높은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왜 치킨도 2만원 달라고 하는 사장님도 계시잖아요.

우선 강령술사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강령술사의 귀환 팩 이전에 디아블로3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자가 필요하게 됩니다. 아직 어떠한 디아블로3도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디아블로3 대악마판을 구매후 강령술사의 귀환팩을 구매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이미 디아블로3 구매하신 분들은 강령술사의 귀환 팩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강령술사의 귀환 팩을 구매하게되면 캠페인 모드와 모험 모드에서 강령술사 플레이가 가능하며 또 부수적인 아이템인  "비전투 애완동물, 꾸미기용 날개 한 쌍, 강령술사를 테마로 한 깃발과 인장, 강조 무늬, 강령술사 초상화 장식, 전용 등 깃발,  추가 캐릭터 칸 2칸, 추가 보관함 탭 2개등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디아블로3 를 계속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꼭 구매 하셔야 겠어요.

강령술사의 귀환 팩의 구매방법은 디아블로3 인게임에서 상점이나 아니면 블리자드 샵을 방문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정상적인 강령술사 플레이는 2.6.0 패치가 이루어진 뒤부터 가능하게 되는데요. 패치가 이루어지게되면 강령술사의 귀환 팩 구매와 플레이가 가능해 집니다.

◆ 강령술사 세트 및 전설 아이템 미리보기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면 같이 등장하는 것들이 있죠. 새로운 무가와 방어구, 아이템과 그 종족에 맞는 세트 아이템 입니다. 강령술사가 출시되면 역시 새로운 아이템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새로운 무기와 세트 아이템들 입니다. 아이템을 봐선 전 안 한지 오래되어 통 감이 안 오네요. 저랑 같이 간단히 한번 보고 넘어가시죠. 

▼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팩 출시와 함께 등장하게되는 새로운 아이템들 중 일부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셋트 아이템들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 강령술사 라트마의 뼈 세트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 디아블로3 강령술사 "이나리우스의 은총"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 디아블로3 강령술사 "역병 지배자의 수의" 셋트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 디아블로3 강령술사 "트래그울의 화신" 세트

이번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팩의 가격인 17,000원이면 꽤나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한번 구매로 몇 년을 플레이하고 업데이트와 점검 등을 해주니 적당한 가격이 아닐까 하네요. 통닭도 17,000원보다 더 달라는데도 있든데... bbq는 생각 좀 해야되는거 아닌가 몰라요. 이상 간단하게 강령술사에 출시에 관한 소식을 공홈 발췌를 통해 알려 드렸습니다.

기사 원문 : https://kr.battle.net/d3/ko/blog/2084515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