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자동사냥 설정 변경으로 빠른 레벨업 하는 방법 공유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7. 1. 0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이번 글은 리니지M 관련 육성 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좀 한다는 분들 처럼 24시간 풀로 하지는 못하고 짬짬이 시간 날때마다 접속해서 재미나게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과금 유저들 중에 장시간 사냥은 못하더라도 시간 나서 접속 했을 때 남들 보다 조금 더 빠른 레벨업을 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간단한 설정 부분의 자동사냥 설정 부분 설정 변경 만으로 같은 시간을 사냥 했을때 설정 변경 전과 후의 차이가 나더라구요.

리니지M의 자동사냥 설정 전과 후의 영상을 비교해 올려두었어요, 비교해보시면 설정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그럼 간단하게 리니지M 자동사냥 설정 변경으로 좀더 빠른 레벨업에 도움되는 팁에 대해 알아볼까요.

◆ 리니지M 자동사냥 설정으로 빠른 레벨업 하는 방법 공유

▼ 먼저 리니지M 접속 하신 후 메뉴 버튼을 누르셔서 설정 부분으로 들어가 주세요.

▼ 대 부분의 초기 자동사냥 설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가 오늘 관심을 가지고 볼 부분은 "먼저 사냥 중인 몬스터 탐색 제외"인데요. 이 설정은 남이 먼저 치던 몬스터를 공격하느냐 마느냐를 결정 짓는 설정입니다.

▼ 아래의 영상은 제 폰으로 찍어 올린 "먼저 사냥 중인 몬스터 탐색 제외" OFF 설정으로 사냥한 영상입니다. 잘 보시게되면 대부분의 몬스터를 남이 공격하고 있던 몬스터를 공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머 자동으로 돌려 놓으니 상관이 없다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 처럼 잠시 잠시 하시는 라이트 유저들에겐 옳지 않은 방법 같아요, "먼저 사냥 중인 몬스터 탐색 제외" OFF 설정은 남이 먼저 치고 있는 몬스터를 공격하게되어 경험치도 작게 먹을 뿐더러 그리고 남이 치던 몬스터 찾느라 시간을 많이 허비하게 됩니다. 혹여 아이템이 떨어지더라도 대부분이 선타 즉, 제일 먼저 친 사람이 획득 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아이템 획득에도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 그럼 이번엔 "먼저 사냥 중인 몬스터 탐색 제외" ON으로 설정 한 뒤 자동사냥을 해보겠습니다,

▼ 아래 영상은 "먼저 사냥 중인 몬스터 탐색 제외" ON 설정 후 사냥 모습인데요. 대부분이 남이 전혀 공격하지 않는 몬스터를 찾아서 선타를 치게 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선타를 쳤기 때문에 경험치 획득도 높아지게되며, 혹여 아이템이 떨어지더라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친구와 앉아서 1시간 사냥을 해봤는데 차이가 나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퀘스트 시에는 퀘스트 몬스터 우선 탐색을 켜두시고 퀘스트를 진행 하시구요, 오늘은 간단하게 리니지M의 자동사냥 설정 중 "먼저 사냥 중인 몬스터 탐색 제외" 설정 변경으로 좀 더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는 팁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리니지M은 게임을 하다가 팁 같은게 생기면 그때 그때 올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