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롬59버전 설정에서 플래시 플레이어 실행 설정 방법 adobe flash player 실행 방법

software/win10 & 컴퓨터 팁

by 친절한박팀장 2017. 7. 1. 15:01

본문

반응형

지난 번에도 한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 내용인데요. 크롬이 최신버전인 버전 59.0.3071.115(공식 빌드) (64비트)로 변경 후 설정 화면이 대폭 달라져 다시 한번 크롬 최신 버전의 설정 화면으로 설명을 할까 합니다저도 요즘은 익스플로러 보단 크롬같은 브라우저를 더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처음 크롬 설치 후 사이트를 다니다보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활성화가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티스토리의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작성중인 글의 임시 저장이 안되거나 사진등을 올릴때도 매번 확인을 해줘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요.

그래서 크롬의 최신버전인 59버전에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자동으로 실행하게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더 짚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방법은 예전 구 버전과 비슷하나 설정 화면이 바뀐거 뿐이니 잘 보고 따라하시면 되세요.

▼ 먼저 크롬 창을 여신 후 크롬의 맞춤설정 메뉴 버튼을 눌러 "설정"탭을 클릭해 설정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크롬의 바뀐 설정 화면 첫 화면에서 화면을 약간 아래로 내리시면 "고급"이라는 부분이 나타나게 됩니다. 클릭해 주세요.

▼ "고급"을 설정 화면을 열게되면 조금 아래로 내리시면 "콘텐츠설정"이라고 나타납니다. 클릭해 주세요.

▼ "콘텐츠설정"부분에는 쿠키,위치,카메라,마이크,자바스크립 등의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우리가 오늘 해야 할 부분인 "플래시" 항목을 클리개 주세요. 

▼ "플래시"항목으로 들어오게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보게되는데요. 여기에서 "사이트에서 Flash를 실행하도록 허용"을 아래와 같이 스위치를 변경하시면 자동으로 플래시 플레이어를 허용하게 됩니다. 우선 항목은 꺼두시는게 좋으세요. 플래시에 관한 모든 설정을 마치셨으면 크롬창을 닫으신 후 다시 실행해 주시면 끝나게 됩니다. 

크롬의 최신버전인 59 버전에서의 플래시 활성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모르셨던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