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혈맹상점 어디? 축순상점 어디? 젤데이상점 어디?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7. 3. 17:57

본문

반응형

오늘은 몇 일전에 리니지M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혈맹이란 곳을 가입하게 되었는데요. 혈맹 가입 후 혈맹 상점을 통해서 축순 즉, 축복받은 순간이동주문서를 구입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죠. 그래서 기억 해둔 곳으로 바로 가기위해 축순을 사용해 볼 까하고 혈맹상점을 찾게되었죠. 그런데 난감한 상황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메뉴의 어디를 찾아봐도 혈맹상점은 없다는거죠. 그래서 오늘은 리니지m 혈맹가입 후 혈맹 상점의 위치와 이용 방법 그리고 젤데이 상점의 위치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리니지M 혈맹상점 위치와 이용방법, 젤데이상점 위치에 대해 알아볼까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 리니지M 혈맹상점 어디? 축순상점 어디? 젤데이상점 어디?

▼ 우선 리니지M의 메뉴에 어디를 찾아봐도 혈맹상점에 관한 메뉴는 없었습니다. 저도 이것 때문에 한참을 찾아다녔네요. 처음에 혈맹에 가입하고 접속한게 하이네 마을이라 더욱 더 찾지 못했는데요. 먼저 메뉴의 혈맹으로 한번 들어가 볼게요.

▼혈맹 메뉴에서 상단 메뉴들을 봐도 혈맹 정보와, 혈맹원, 랭킹, 혜택등에 관한 정보만 나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 이게 아니구나 어딘가 npc 형태로 혈맹 상점이 있는건 아닐까 하고 온 마을을 찾아 다녔죠.

▼ 그 전에 먼저 같이 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젤데이 상점 어딨니? 이 질문인데요. 간단하게 젤데이 상점 위치부터 확인하고 갈게요. 젤데이 상점은 기란마을 여관 앞에 이제봤더니 npc이름도 데이젤 이네요. "강화 주문서 상인" 이 있습니다. 

▼ 강화 주문서 상인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무기마법주문서, 갑옷마법주문서, 1일 10장씩 구매가 가능 하게 됩니다.

▼ 처음 제가 접속한 마을이 하이네 였지만 젤데이 파는 상인이 기란에 있는건 알고 있었기에 혈맹 상점도 기란에 있지 않을까 하고 기란으로 이동해 온 마을을 돌아 다녔죠. 짬짬이 폰으로 하는터라 사람이 많아 잘 보이지도 않고 짜증이 나려던 찰나에 물건이나 맡기려고 창고에 들르러 가는데 웬걸요 바로 옆에 가수 이수 씨의 와이프인 린씨가 있는게 아닙니까.  린씨를 원래 좋아 했지만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었습니다. "린"이 바로 "혈맹상점"의 NPC였습니다.

▼ "혈맹상점"을 클릭 하게 되면 혈맹에 가입한 사람들만 살 수 있는 품목들이 나타나는데요. 말갱이라 부르는 "강화체력회복제"와 제가 오늘 찾던 "축복받은순간이동주문서", 그 밖에 각 속성 무기 강화주문서와 속성변경 주문서 등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 혈맹상점의 물품들은 아데나가 아닌 "명예코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있었는데요. 아데나가 구매 재화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게다가 축복받은순간이동주문서의 한장의 구매 가격이 100 명예코인이라 10장만사도 1000명예코인이 날아가버리네요. 저 같은 라이트유저들에겐 조금 버거운 가격이네요. 그냥 아데나로 살 수 있게 해주지 말이죠.  시험 삼아 1장을 구매해 봤습니다.

▼ 우선 기존에 제가 이벤트로 받은 "축복받은순간이동주문서 (각인)"인데요. 혈맹상점을 통해 구입한 축복받은순간이동주문서는 각인템이 아니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게되면 노멀한 각인템이 아닌 그냥 일반 축복받은순간이동주문서 인거죠. 각인이 아니니 거래가 된다는 말인거죠, 언젠가 거래소나 개인 간 교환이 가능하게되면 거래가 가능하단 말이되겠죠.  

▼ 명예코인은 일간, 주간, 월간 미션을 통해 해당 미션을 완료 하게 되면 주어지는 보상입니다. 그리고 혈맹에 가입하신 분들은 혈맹퀘스트를 통해서도 어느정도는 얻을수 있더군요,  아래는 일간, 주간, 월간, 미션 보상 목록 중 일부 입니다. 완료하게되면 200 명예코인 정도를 획득 할수 있네요.

▼ 혈맹에 가입되어진 분들은 매일 주어지는 혈맹 공헌 미션을 통해서 주어진 미션의 난이도에 따라서 획득 할 수 있는 명예코인의 수량이 달라지는 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몸소 체험한 혈맹상점 찾아 헤맨 경험을 바탕으로 리니지M 혈맹상점의 위치와 젤데이상점의 위치 사용되는 재화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어요. 저처럼 헤메지 마시고 한번 보고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