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7월 무료이모티콘 4종 다운로드 (삼성전자뉴스룸, 스미후루, 삼다수, kati 플러스친구맺기)

software/모바일 정보 & 앱

by 친절한박팀장 2017. 7. 5. 21:16

본문

반응형

제가 오늘 카카오톡을 이용하다가 새로운 이모티콘이 없을까 하고 둘러보다가 간단하게 플러스친구만 맺으면 받을 수 있는 무료 이모티콘을 몇 개 발견 했어요. 그래서 공유 할까 해요. 카카오톡 7월 무료이모티콘 무려 4종류의 무료 이모티콘이 있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요. 삼성전자뉴스룸, 스미후루, 삼다수, kati 이렇게 4종류의 무료이모티콘 받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 볼게요.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받는 방법은 플러스친구를 맺는 것 만으로도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데요. 

▼ 그럼 제일 먼저 무료 이모티콘을 받아볼 플러스친구는 "삼성전자 뉴스룸"이라는 플친인데요. 카카오톡을 열고 채팅 위에 보시면 돋보기 모양의 검색 아이콘이 있는데요. 그걸 누르셔서 플러스친구를 검색하시면 되세요. 그럼 가장 먼저 "삼성전자뉴스룸"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전 이미 다 플친을 맺은 상태라 채팅 목록이 보이네요.

"삼성전자 뉴스룸" 검색하면 딱 하나 뜨실꺼에요. 클릭해 줍니다. 

▼ 플러스친구 검색 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1:1채팅, 친구추가, 웹사이트 등의 버튼 있습니다. 여기서 "친구추가"를 하여 친구 맺기를 해줍니다.

▼ 플친을 맺게되면 자동으로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톡이 오는데요.  다운로드를 누르셔서 무료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한 후 사용하시면 되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생각은 7월 4일부터 7월 18일까지 무료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있는것 같아요. 이모티콘 수신 톡을 받으신 후 30일안에 다운로드를 하셔야 사용이 가능 하세요. 이 무료이모티콘은 사용기간이 무려 180일짜리네요. 이모티콘이 썩 맘에 들진 않지만 ㅎㅎ.

▼ 그리고 또 하나는 "스미후루 기프트바나나" 인데요. 친구 맺는 방식은 위와 동일하니 간단하게 친구 검색 후 친구맺기를 해 줍니다.

▼ 스미후루 기프트바나나 역시 무료이모티콘 톡을 받으신 후 30일안에 다운로드 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미후루 이모티콘은 좀 개성있어 보여 괜찮네요.

▼ 스미후루는 무료이모티콘 지급 기간이 6월19일부터 7월 18일까지 이니 참고 하시구요. 사용기가이 30일짜리 이거 먼저 쓰시고 삼다수 쓰시고 삼성전자랑 kati 사용하시면 되겟다.






▼ 그리고 또 하나 30일짜리 무료 이모티콘인데요. "삼다수" 검색후 플친맺기를 해주시면 이모티콘 다운로드가 가능하세요. 삼다수 검색하시면 물장수 들이 좀 많이 검색 되세요. 그 중에 빨간 박스친 삼다수를 플친맺기를 하셔야 받을 수 있으세요. 

▼ 삼다수도 친구맺기를 하시면 어김없이 이벤트 톡이 오게됩니다. 역시 이벤트 톡 수신 후 30일안에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네요.

▼ 역시 무료이모티콘이며 이벤트 기간은 6월 13일부터 7월 12일까지 몇일 남지 않았네요. 무료이모티콘 사용기간은 30일 입니다. 조정석씨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받으시겠네요.

▼ 그리고 마자막으로 안내해드릴 무료이모티콘 이벤트 플친은 Kati 농수산식품수출지원정보 인데요. 플친치고 이름이 긴편이네요. "kati"만 검색하셔도 딱 1개가 검색이 되세요.

▼ 이벤트 기간은 오늘 6월 27일부터 7월 26일까지 입니다. 역시 무료이며, 이모티콘 사용기간은 삼성전자 뉴스룸과 같은 180일 입니다. 역시 이벤트 톡 받으신 후 30일안에 다운로드 하셔야 사용이 가능 하세요.  삼다수와 스미후루 사용하다가 삼성전자 뉴스룸과 kati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전 그냥 다 받아 사용중이에요. kati는 이모티콘이 나름 이쁩니다. 


오늘 이렇게 간단하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로 7월 무료이모티콘 4종 다운로드 (삼성전자뉴스룸, 스미후루, 삼다수, kati 플러스친구맺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긴하게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