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캐릭터 사망시 잃어버린 경험치복구, 아이템복구 방법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7. 8. 03: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리니지M을 즐기면서 처음 겪은 아이템복구와 경험치복구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까해요. 요즘 제가 시간 날때마다 빠져있는 모바일 게임 리니지M에 관한 이야기 인데요. 전 풀로 돌리는 유저는 아니어서 시간날 때마다 수동으로 하는 편인데요. 오늘 시간이 나서 리니지M 퀘스트를 자동사냥으로 해 놓고 보면서 게임하다가 잠깐 일이 생겨 틀어 놓게 되었어요. 그런데 그만 깜빡하고 제가 자동사냥을 해놓은지 잊어버리고 그만 캐릭이 사망하고 말았지 머에요. 그런데 더 황당한건 놀라서 제가 스샷은 찍지 못했지만 저의 하나뿐인 검인 마족의검을 그만 사망 패널티로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 아 아이템복구 방법은 없는지 경험치복구 방법은 없는지 알고 싶어서 물어물어 알게되었죠. 

참고로 저는 무과금 유저라 이대로 다시 리니지M의 무기를 사서 써야하나 생각하던중에 경험치를 회복 할수 잇다고해서 회복의신녀를 찾아갔는데 웬걸요 그 아가씨가 아이템복구 능력도 가지고 있더군요. 저 같은 리니지M 무과금 유저에겐 사랑스런 아가씨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리니지M 캐릭터 사망시 잃어버린 경험치복구, 아이템복구 방법에 대해서 공유할까해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패스 하시면 되세요. 

◆리니지M 캐릭터 사망시 잃어버린 경험치복구, 아이템복구 방법

리니지M 경험치복구, 아이템복구

▲ 먼저 리니지M의 각 주요 마을에는 대부분 회복의신녀 NPC가 존재 합니다. 먼저 마을의 회복의신녀를 찾아 갑니다.

▲ 회복의신녀를 클릭해 보면 상단 메뉴 중에 경험치복구와 아이템복구가 있는 걸 볼 수 있을 거에요. 아이템복구 첫화면의 아이템이름 밑에보시면 아이템복구 사용시 사용되는 재화가 처음엔 다이아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전 다이아가 없죠, 아래 부분에 보시면 화폐변경을 클릭해 줍니다.

▲ 화폐변경을 클릭하게되면 아이템복구 기본화폐였던 다이아 대신 아데나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무기마다 다른지는 저도 처음 겪는 일이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저의 마족의검은 25000 아데나가 아이템복구 비용이네요. 

▲ 아이템을 선택 후 복구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템을 복구 하겠냐고 묻습니다. 해야죠 검이 없는데 ㅎㅎ. 확인은 누르게 되면 인벤토리로 사망시 없어졌던 마족의검이 들어와 있습니다. 휴 이제 사냥 가야지.

▲ 아 그리고 경험치복구 방법인데요. 경험치복구는 일일 그러니깐 하루에 3회에 한해서는 아데나 손실없이 복구가 가능합니다. 죽엇다고 아쉬워 말고 자기전에 꼭 복구 3번 해 먹고 주무시기 바랍니다.

▲ 겸험치복구 방법도 아이템복구 방법과 동일합니다. 기본 화폐는 다이아로 되어있으며 화폐변경을 이용해 아데나로 변경 하셔서 일일무료복구3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3회가 넘게되면 아데나나 또는 다이아가 소모되니 주의하시고 게임 즐기시면 될 거 같아요. 오늘은 제가 처음 겪은 리니지M 캐릭터 사망시 잃어버린 경험치복구, 아이템복구 방법에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