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데스나이트변신 변신뽑기와 변신카드합성으로 추가해보자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7. 13. 23:4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의 리니지M 글을 보신분은 제가 무과금 유저인걸 아실거에요. 요즘 리니지M 의 발매 초기보다는 조금 시큰둥 하지만 그래도 짬짬이 틈을 내서 하는거 같아요. 그러던 중에 저의 기사클래스가 52렙업과 동시에 변신하고 싶었던 데스나이트 변신 목록을 추가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리니지M의 데스나이트 변신 목록을 추가한 방법은 바로 변신카드 뽑기와 변신카드 합성을 통해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니지M 데스나이트 변신목록을 변신뽑기와 변신카드합성을 통해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 할까해요. 물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겠지만 변신뽑기와 변신카드합성을 무심히 보시고 하지 않는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변신목록을 늘릴 수 있는 한 방법이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럼 시작해 볼게요.

◆ 리니지M 데스나이트변신 변신뽑기와 변신카드합성으로 추가해보자

▼ 저는 이미 변신카드뽑기와 변신카드합성을 통해 데스나이트, 하이네경비병을 추가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그 외의 웬만한 고급변신목록은 다 뽑은거 같아요. 물론 대부분의 희귀등급 변신목록과 영웅등급 변신목록은 추가하지 못했어요. 과금을 해야 가능하거나 거래소를 통한 다이아를 만들어 뽑기를 해야 가능할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 데스나이트 변신의 기본 옵션은 일반 변신보다 공격속도 +36% 시전속도 +5%, 근거리대미지 +1이 변신시에 추가가 됩니다. 우선 변신카드뽑기부터 해볼게요. 변신뽑기는 상점을 통한 패키지 구매를 하거나, 다이아나 아데나로 상점에서 변신 카드 뽑기가 가능합니다. 먼저 리니지M의 상단 메뉴에 상점으로 들어가 볼게요. 

상점의 카드 목록을 보게되면 다이로 가능한 변신 뽑기도 있지만 무과금 유저가 할 수 있는 아데나로 변신뽑기가 매일 1회씩 변신뽑기와 상급변신뽑기가 가능합니다. 마법인형도 매일 1회씩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오늘 알아볼것은 변신카드뽑기이니 변신뽑기와 상급변신뽑기를 통해 변신카드를 뽑아 줍니다.

변신카드뽑기를 하신 후 메뉴의 "변신"으로 들어갑니다. 

전 이미 데스나트가 2장이나 있네요. "변신"으로 들어온 후 좌측에 "변신카드합성"을 선택한 후 "카드자동등록"을 하시거나 수동으로 등록을 하셔도 됩니다.

카드를 등록하셨으면 "합성" 버튼을 꾸욱 눌러 줍니다. 돈데기리를 외치면서요.

변신카드합성을 하시다 보면 랜덤으로 고급등급과 희귀등급 변신카드가 뽑히게 되는데요. 전 이 방법으로 고급변신카드들과 희귀등급 변신카드중 하나인 "하이네경비병"을 뽑게되어 지금은 공속이 데스나이트보다 빠른 하이네경비병을 주로 변신해서 사냥하고 있어요. 변신카드합성을 통해 간간히 영웅등급도 획득하신 분들도 있다고 하니 무과금 유저 분들은 아데나를 모으셔서 하루에 상점의 변신카드뽑기를 꼭 해서 변신카드를 모으셔서 변신카드합성을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물론 뽑기와 합성이다 보니 사람마다 운에 따라 확률이 달라질 수 있겠지만 제 친구들도 이 방법으로 대부분의 고급등급 변신목록과 희귀등급 1~2개를 획득 하는거 보니 무과금 유저라면 해 볼만한 방법인거 같아요. 이상으로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리니지M 데스나이트변신 목록을 변신뽑기와 변신카드합성으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 보았습니다. 리니지m을 처음 접하는 초보 유저들과 무과금 유저라면 꼭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