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BKO NCORE 커브 USB3.0 풀 아크릴 윈도우 화이트 with 헤일로

hardware/간단한 소개와 리뷰

by 친절한박팀장 2017. 4. 3. 23:01

본문

반응형

오늘은 요즘 제가 60~80만원대 컴퓨터 조립시 애용하는 케이스 중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들은 제조사 제공 DB들로 구성한 것입니다. 고성능의 고가의 하이엔드 커스텀PC를 제작 할 때 외에는 큰 무리 없는 공간과 쿨링 환경 수냉킷 장착 가능까지 되어 어느 정도의 게이밍pc 구성엔 무난하게 사용되는 케이스 입니다. 

기본적으로 후면팬이 Hali 화이트 LED팬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색다른 LED감성을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M-ATX,Mini-ITX, ATX메인보드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SSD는 케이스 자체에는 2개의 장착 공간이있습니다. 

전면 안쪽으로 240mm 수냉 쿨러도 장착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그래픽카드 길이는 최대 375mm까지 장착 가능하구요, cpu쿨러도 160mm정도까진 무난하게 장착이 가능한 케이스 입니다. 화이트가 싫으신 분은 조금 가격이 저렴한 같은 디자인의 블랙 색상도 있으니 참고하세요.그럼 아래 이미지를 보며 안내해 드릴게요.

제품 이미지 DB출처 : http://www.abko.co.kr/

 말씀드린것과 같이 기본적으로 전면 120mm 쿨링팬 1개와 후면 수트마스터  Halo 120mm 화이트 LED팬 1개를 기본 제공합니다. 위 아래 전면(수냉쿨러 미장착시) 총 7개의 쿨러를 장착하실수 있는 구조입니다.

SUITMASTER HALO 120F BLUE LED 이미지입니다. 기존의 나와있는 LED들과는 보고있으면 느낌이 사뭇 다릅니다. 별도로 추가구매하셔서 장착하시면 멋짐을 느낄수 있으실꺼에요. 금액대는 11000~12000원 사이입니다. 개별구매시.

케이스의 전면이 폐쇄형이라 전면까지 LED쿨링을 원하시는분은 다른 케이스로 변경하시면 되세요 유부남들께선 마눌님의 눈총으로 전면의 LED를 싫어하시는분들이 많이계시드라구요. 말씀나누다보면요. 케이스 측면은 풀 아크릴윈도우로 led 튜닝시 보다 효과를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케이스 겉면뿐만 아니라 내부 섀시의 도장까지 풀 화이트 컨셉이라 블랙색상의 메인보드든 화려한 메인보드든 화이트 컨셉 메인보드든 모두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보여집니다. 

외장 그래픽카드 장착가능한 총길이는 375mm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기본쿨러외에 별도의 cpu 쿨러 장착시 162mm의 높이까지 커버가 가능하니 cpu쿨러 구매시 높이는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위 이미지는 전체적인 케이스의 스팩입니다. 제품크기와 지원메인보드 지원파워규격,저장장치 드라이버갯수등의 스펙을 자세하게 보여주고 있으니 구성시 참고해서 부품 구매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조립컴퓨터 구성시 한번 고려해볼만한 케이스입니다. 4만원대라는 그리 높지않은 금액대에 조립시 만족도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에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구매시 참고하시면 되세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