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탄폴온라인, 비공개? 클로즈베타 CBT 테스터 사전등록 시작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8. 3. 21:54

본문

반응형

넥슨의 요즘 행보가 아주 수상합니다. 연일 신작 게임 출시 및 출시 준비작들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넥슨 주식이라도 사야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기존의 원작 게임인 타이탄폴을 온라인으로 옮겨 출시를 준비중인 타이탄폴온라인의 클로즈베타 CBT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변하게 될지도 사뭇 관심이 가네요. 그래서 오늘은 타이탄폴온라인, 비공개 CBT  테스터 사전등록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 드릴려고 해요.

앞써 진행한 "프론티어 테스트"’ 참여자와 "테크니컬 테스트" 참여자 중 30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모두 "리딩 파일럿"으로 선정돼어 따로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이번테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넥슨 측은 앞으로 "리딩 파일럿"’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혜택들을 늘려갈 거라고 하니 꼭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이번 테스트에서도 "주간 지령" 달성 횟수등을 고려해서 조건이되는 참여자들에게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 또한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은 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새로운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넥슨GT가 열심히 준비 중인 "타이탄폴온라인"은 리스폰엔터테인먼트와 일렉트로닉아츠 우리가 알고 있는EA사죠 이 회사들이 협업을 통해 원작 게임인 "타이탄폴"를 온라인 버전으로 재탄생 시키겠다는 게임인데요. 8월 3주간에 걸쳐 클로즈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타이탄폴온라인의 클로즈베타 CBT 모집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CBT 사전등록 및 테스트 오픈 일정

※ 사전 등록만 하시면 누구나 테스트 첫날부터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사전 등록자 모두 테스트 참여하실 수 있어 당첨자 발표는 따로 없습니다.

※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 취득자는 사전 등록 절차 없이도 테스트 첫날부터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전등록 기간 : 08월 03일(목) ~ 08월 23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2. 사전 다운로드 : 08월 17일(목) 

3. 테스트 오픈 : 08월 24일(수)~ 09월 13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 모든 테스터 신청은 휴대폰 번호 인증을 완료하시지 않으면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아래에 프로모션 영상 아래에 타이탄폴온라인, 비공개 CBT  테스터 사전등록 방법을 올려 두었습니다.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될 거 같아요.

▼ 타이탄폴 온라인 CBT 프로모션 영상 Full버전

◆타이탄폴온라인, 비공개 CBT  테스터 사전등록 방법

우선 타이탄폴온라인, 비공개 CBT  테스터 사전등록을 위해서는 넥슨의 해타이탄폴 고식사이트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링크를 타고 가셔도 되세요.   http://event.tfo.nexon.com/CBT/Application

해당 사이트로 이동 후 사전등록을 하기전에 먼저 넥슨 아이디로 로그인부터 해주시는게 편하세요. 로그인 후 "사전등록"버튼을 선택해 줍니다.

▼CBT사전등록을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CBT 사전등록 테스터 신청 창이 뜨게 됩니다. 많이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죠. 개인정보 수집 동의 등에 체크를하고 자신의 스마트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번호 발송을 클릭해서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를 기입후 "테스터등록신청"을 클릭해 마무리 해주세요.

▼ 그럼 아래처럼 테스터등록을 완료하게 됩니다. 클베 기간 기억해 두시구요. 사전다운로드는 8월 17일 부터니 미리미리 받아 클라이언트는 17일부터 다운로드 해 두는게 좋겠죠. 그리고 등록 완료 후 :사전설문조사참여: 이벤트도 진행하니 참여해 보세요. 혹시 알아요 넥슨캐시라도 당첨이 될지 말이에요.

▼ 간단한 설문조사 만으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니 10초도 안걸리더라구요.


▼아 그리고 주차별로 고지되는 지령을 완수하고 리딩파일럿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더군요. 간단하게 매주 참여가 가능하니 놓치지 마세요. 리딩라이센스 없어도 되지만 은근 끌리더군요. 지령을 총3회 이상만 완수해도 리딩파일럿 라이센스는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주 지령 1회 참여시마다 넥슨캐시와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가 되니 잊지마시구요.

▼ 리딩파일럿 라이센스 확득 이벤트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하단에 매주마다 새로운 지령을 부여받게되는데요. 지령들은 매우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더군요. 해당 지령의 1번늬 자세히보기를 클릭해 보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해당 주차의 지령이 니오게 되는데요.금주의 지령은 클로즈베타 CBT 사전등록을 하면 완료가 되는군요. 넥슨 캐시는 추첨을 통해 발표가 공지된다고 하네요. 걸렸음 좋겟지만 힘들겠죠.

▼ 지령 완수 후 2번을 눌러 주시면 이렇게 1주차 지령을 완수해 검사관이 확인 중이라는 멘트가 뜨게 됩니다. 매주 놓치지 말고 참여하세요.

넥슨의 타이탄폴온라인 포스터 이미지 인데요. 전 트랜스포머 포스터인줄 착각했다는 ㅎㅎ. 어때요? 타이탄폴온라인, 비공개 CBT  테스터 사전등록 방법 간단하죠. cbt 나름 기대 되네요. 테스트 등록 지원자 모두가 참여가 가능해 서버다운 여러번 하겠지만 머 그것도 재미니 이해합니다. 서버 빵빵하게 준비해 주세요. 넥슨의 운영 기대해 봅니다.

보다 자세한 일정 공지는 http://tfo.nexon.com/Notice/View/119698 공식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면 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