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파워서플라이 보급형 파워중 가장 긴 무상 보증 6년으로 확대 실시

hardware/하드웨어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8. 7. 16:27

본문

반응형

컴퓨터 하드웨어 및 일체형 PC 전문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파워서플라이 제품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가 이제는 기존의 무상 보증 기간인 3년에서 두 배 늘어난 무상 6년이라는 파격적인 무상기간을 제시해 눈길을 끄는데요. 

6년의 무상기간 보증 정책은 보급형 동급 파워에서는 제가 알기로는 가장 긴 무상AS 정책으로 보여지는데요. 보급형 파워 제품군에서는 조립컴퓨터들의 파워서플라이 선택 대상에서 끝판대장급인 파워 제품이죠. 이제 늘어난 6년의 무상AS 정책 변경으로 다시 한번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여 많은 판매를 올리지 않을까 생각되어 지네요. 

이하는 기사 원문 발췌 입니다. 

마이크로닉스는 클래식II 시리즈는 제품 출시 이후로도 80PLUS 인증, 애프터쿨링 적용 등의, 품질 개선과 성능 향상을 통해 제품의 상품성을 높여왔으며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신뢰성을 갖추고 있기에 이를 바탕으로 무상 6년 보증 정책을 시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철저한 고객 지원, 동급 제품 최장의 무상 정책까지 갖춤으로써 소비자는 더욱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상 6년 보증 정책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 세 가지 모델인 500W, 600W, 700W이며 제품 박스에 무상 6년 마크가 표기된 제품 또는 2017년 7월 1일 구매분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닉스는 클래식II 시리즈의 무상 보증 6년 실시를 기념하여 8월 한 달간 구매 인증 행사를 실시한다. 클래식II 시리즈 제품 구매 후 간단한 인증샷을 올리는 행사로 참여만 하면 CU편의점 5천원 상품권이 100% 증정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6년근 홍삼 세트를 증증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의 구매 인증 행사와 보증 확대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기사 원문을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 기사 원문 출처 : http://www.micronics.co.kr/board_skin/board_view.asp?idx=6476&page=1&bbs_code=1&key=0&word=&et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