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구주 M1 타이푼 RING LED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hardware/간단한 소개와 리뷰

by 친절한박팀장 2017. 4. 4. 00: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오늘은 가격대는 3만원대의 미니타워형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아이구주에서 새로 출시된 제품으로 표준 ATX파워를 지원하며, 장착할수 잇는 메인보드로는 Micro-ATX, Mini-ITX 형태의 메인보드를 장착하실수 있는 메인보드입니다. 3.5"베이 2개,2.5"베이2개로 미니타워형 케이스이지만 하드디스크와 SSd를 장착할수 있는 케이스 구조입니다. 미니타워지만 가격이 3만원대인 이유는 전면 강화유리와 화이트 LED쿨러가 총 3개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3만원대의 가격이 책정 같아 보입니다. 그외에 케이스 전면에 usb2.0,usb3.0포트도제공되구요, 케이스 총 사이즈는 (W)180mm,(H)387mm.(D)390mm 크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기본쿨어외에 별도의 쿨러 장착시에는 150mm까지 장착 허용치를 나타내고있으며, 그래픽카드는 최장 310mm의 길이까지 장착이 가능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담한 LED쿨러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시에 한번쯤은 고려해볼만한 케이스 같아 보입니다. 아래의 구성표와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기본으로 구성되었는 3개의 화이트 LED팬의 소개입니다.

 

미들타워보단 조금 작은 사이즈의 케이스지만 점면에 LED 쿨링팬이 2개나 있어 외부의 공기를 내부로 흡입해서 PC내부의 더운 공기를 바같쪽으로 보내기에 용이한 공기흐름의 구조입니다.

케이스 측면은 전체적으로 다른 프레임의 구조없이 통 아크릴패널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바같에서 내부를 훤히 들여다보여 pc상태를 확인할수 잇으며 메모리와 cpu쿨러등의 약간의 감성적 튜닝만 하더라도 보기좋은 PC내부를 꾸밀수 있을꺼 같아요.

cpu쿨러의 장착 높이와 외장그래픽카드의 장착길이 안내표입니다. cpu쿨러와 그래픽카드 구매시 참고하시면 되시겠어요. 비슷한가격대의 괜찮은 미들타워 케이스들이 많지만 방구조나 사무실 구조상 조금 작은 케이스를 원하실때 그리고 작지만 쿨링 능력도 양호한 케이스를 찾으시는분들이라면 구매목록에 넣어두셔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