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헤비메탈밴드 펜타킬 음원 공개 이 참에 헤비메탈 입문해 볼까요 음원 다운로드 가능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8. 9. 15:49

본문

반응형

롤로 유명한 라이엇게임즈가 헤비메탈밴드 펜타킬 음원을 롤 공식 유튜브 채널과 롤의 펜타킬 이벤트 페이지를 동해 공개 했습니다. 저는 롤을 게임 테스트 할 때 말고는 잘 하지 않는데요. 롤 관련 소식이 없나 하고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했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헤비메탈밴드 펜타킬의 이번에 공개된 음반 제목은 "Grasp of the Undying"이라고 합니다. 전 여지껏 헤비메탈을 제대로 들은적이 없었는데요. 

이 음원을 다운로드 받았던 날이 매우 덥고 짜증나고 지쳐있던 오후 였어요. 그런데 다운을 받아 이어폰으로 듣는 순간 먼가 가슴이 뻥하고 뚤리는거 같은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노래가사나 음악에철학들은 잘 이해는 안되지만 전 가슴으로 펜타킬의 음악을 느껴버렸어요. ㅎㅎ. 

이 참에 헤비메탈 입문을 해야 하나요? 라이엇게임즈는 게임 개발만 하는게 아니라 롤 이라는 게임에서 얻게 되는 모티브를 바탕으로 음원과 미술작품 같은 예술 작품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는거 같아요. 

이번 음반은 살펴보니 총 10트랙으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각 트랙의 제목들은 매우 낯선 단어들로 이루어진 제목이었지만 이 것도 롤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만든 제목들이겠죠.

롤의 펜타킬 이벤트 페이지의 맨 아래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되어있더군요, 전 냉큼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해 버렸어요. 무료이니 헤비메탈을 좋아하는 분들은 알아서 다운로드 하실 테고 저같이 전혀 안 듣는 분들도 한번 들어 보세요. 시원합니다. 사운드가 아주 고퀄이에요.

글 아래에 롤의 공식 유튜브 사이트와 펜타킬의 마이크로사이트 를 링크해 두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이나 음원 다운로드를 하 실 분들은 들러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펜타킬 음반의 음원은 멜론, 엠넷,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도 공개된다고 합니다. 

펜타킬 음원 공개 사이트 : http://event.leagueoflegends.co.kr/pentakill2/

롤 공식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RiotGamesIn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