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PU-Z v1.18.0 최신버전

software/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by 친절한박팀장 2017. 4. 4. 00: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오늘은 GPU-Z 의 새버전이 올라와 소개드립니다. GPU-Z는 쉽게 케이스의 개봉없이 자신의 컴퓨터에 장착된 그래픽카드의 정보를 쉽게 알게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어떤 그그래픽카드가 장착되어 있는지 모르는 초보분들이 이용하시면 굳이 케이스를 열어 그래픽카드의 라벨을 확인하지않더라도 자신의 그래픽카드가 무엇인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듯이 그래픽카드 이름과 공정, 바이오스버전등의 기타 여러가지 본인의 그래픽카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어요. GPU Name 옆의 Lockup버튼을 누르시면 자신의 그래픽카드의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수 있습니다. 가끔 에러도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그리고 상단 탭의 Sensors GPU 상태를 모니터링 하실수 있습니다.


CPU-Z와 GPU-Z 두가지만 설치하셔도 자신의 cpu와 메모리 메인보드,그래픽카드의 정보를 쉽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제가 올려드린 파일도 있고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다운로드 하셔도됩니다. 제가 올린 파일은 바이러스 검사가 끝난 파일들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GPU-Z v1.18.0 최신버전

GPU-Z.1.18.0.exe

▶GPU-Z v1.18.0_ASUS_ROG_ver

GPU-Z_ASUS_ROG_1.18.0.exe

 

공식홈페이지 다운로드사이트를 링크 합니다. https://www.techpowerup.com/download/techpowerup-gpu-z/ 

 

 

@v1.18.0 변경사항

NVIDIA GeForce GTX1080 Ti, Quard P4000,P1000,P600,P400에 대한 지원 추가.

AMD Radeon RX580, RX570, RX550, HD6430M에 대한 지원추가.

Intel HD Graphics 500(Apollo Lake Pentium N4200) 지원 추가.

업데이트확인은 현재 사용 가능한 최신버전을 표시함

BIOS업로드중에 오류 메세지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한것으로 보임.

WINDOWS 시작시 GPU-Z가 시작될때 트레이 아이콘 생성코드 개선.

고정클럭은 오버클럭이 비활성화된 파스칼 카드에서 -1로 읽음.

잘못된 판독값은 센서평균계산에 더이상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텔의 부스터 클럭을 표시하기위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