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X의 또 다른 보급형 케이스 A3 녹턴 출시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오늘은 보급형 케이스가 새로 출시되어 소개할까 합니다. 저도 아마 앞으로 보급형 조립피씨 조립할때 많이 애용할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케이스의 이름은 A3 녹턴 USB3.0 화이트 입니다. 물론 색상은 대표적인 색상인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야상곡'이라는 뜻의 녹턴(Nocturne)은 뚜렷한 형식이 없고 주로 피아노를 위하여 작곡된 작품을 말한다고 합니다. 요즘 콕스 케이스들 이름들을보면 대부분이 클랙식의 음악의 방식이나 음계의 표현방식들을 케이스 이름으로 채용하는거 같아요. 이유는 정확히 알순 없지만 케이스의 미려한 곡선과 독특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표현하는데는 괜찮아 보입니다. 아래는 콕스(http://www.coxenc.co.kr/)사의 "A3 녹턴 USB3.0"의 스펙입니다.
SSD는 총 2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케이스 반대편을 여시면 하드디스크도 2개를 추가 장착하실수 있는 베이가 준비되어있는 케이스입니다. 기본으로 요즘 SSD 1개,하드디스크1개 장착하시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겠습니다.
그래픽카드의 장착가능 총길이는 380mm 이니 요즘 나오는 고사양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시는데도 크게 걱정없이 가능 하시겠습니다. 그리고 CPU쿨러를 별도로 장착하시는분들은 쿨러의 총 장착가능 높이가 156mm 이니 사제 쿨러 선택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전면부의 상단에는 usb3.0 1개와 usb2.0 2개에는 전원 인가시에 화이트 LED가 들어와 불이꺼진 방에서도 쉽게 포트를 찾을수 있고 소소한 멋도 있을꺼 같아요.
이상으로 간단하게 새로출시되는 케이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직 저도 사용을 안해봐서 실물을 보진 못했지만 금액대다 3만원초중반대라 50~70만원대 조립피씨 구성시에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는 케이스인거 같아요. 콕스가 케이스 디자인인 좀 남다르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