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데온 크림슨 리라이브 에디션 17.9.3 Beta 다운로드 방법

software/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by 친절한박팀장 2017. 9. 28. 21:10

본문

반응형

불과 일주일전에 17.9.2 버전의 크림슨 리라이브를 배포 했던 AMD였는데 오늘이죠 기능 추가와 버그가 수정 된 17.9.3 Beta 버전의 새로운 크림슨 리라이브를 배포하기 시작했네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 간단하게 AMD의 크림슨 리라이브 17.9.3 Beta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려 합니다. 대부분 잘들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아직 계시니 참고하셔서 다운로드하셔서 설치하시면 되시겠어요. 

이번 Radeon Software Crimson ReLive Edition 17.9.3 드라이버는 "Total War : WARHAMMER II"와 "Forza Motorsport7" 등의 최근 출시되거나 출시를 준비하는 게임들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었다고 하는데요. Radeon RX Vega시리즈와 RX580 그래픽카드에 대한 버그 수정도 함께 된 것 같아 보입니다.  

자 그럼 간단하고 쉬운 라데온 크림슨 리라이브 에디션 17.9.3 Beta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 봅시다.

라데온 크림슨 리라이브 에디션 17.9.3 Beta 17.9.3 다운로드 방법 

▼ 먼저 릴리즈 노트를 통해 바로 하셔도 되지만 일반적인 방법은 amd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근 후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인데요. 링크를 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http://support.amd.com/ko-kr/download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첫 화면을 마주허게 되는데요. 여기서 화면을 조금만 아래로 내려주세요.

▼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amd 가 제공하는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선택 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대부분 윈도우10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니 박스 친 윈도우10 64비트용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 17.9.3 버전이 아직 베타 버전이라 릴리즈 노트를 통해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릴리즈 노트 화면에서 화면을 아래로 조금 내리다보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라데온 크림슨 리라이브 에디션 17.9.3 Beta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해 줍니다.

여기서 자신이 사용 중인 운영체제와 비트수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해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 후 사용하면 되시겠어요.  간단하고 쉽죠 라데온 크림슨 리라이브 에디션 17.9.3 릴리즈 노트 링크를 글 하단에 올려 두겠습니다.

◆ 라데온 크림슨 리라이브 에디션 17.9.3 Beta 변경 사항

▶Support For

- Total War: WARHAMMER™ II

- Radeon Chill profile added

- Multi GPU support enabled

- Forza™ Motorsport 7

▶ Fixed Issues

-향상된 동기화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드롭 다운 옵션이 Radeon RX Vega 시리즈 그래픽 제품의 Radeon 설정에 없을 수 있습니다.

-ReLive는 특정 AMD Ryzen 기반 시스템에서 다중 GPU 구성의 보조 Radeon RX Vega 시리즈 그래픽 제품에서 더 높은 유휴 클럭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F1-2017의 네거티브 스케일링은 멀티 GPU 시스템 구성의 Radeon RX 580 시리즈 그래픽 제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 Package Contents

-Radeon Software Crimson ReLive Edition 17.9.3 설치 패키지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adeon Software Crimson ReLive Edition 17.9.3 드라이버 버전 17.30.1091.1011 (Windows 드라이버 스토어 버전 22.19.677.256)

◆ 라데온 크림슨 리라이브 에디션 17.9.3 Beta 릴리즈노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