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10. 11. 03:36

본문

반응형

일 마치고 와서 피곤해 깜빡 졸았는데 평소에는 잘 꾸지도 않는 이빠지는꿈을 꿨지 머에요. 그래서 간단하게 이빠지는꿈에 관한 해몽에 대해서 궁금해 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이빨빠지는꿈에 관한 해몽을 몇 가지 올려놓아요.

다른 꿈도 마찬가지지만 꿈을 꾸고나면 현실처럼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 이빠지는꿈은 더더욱 그런 것 같아요. 저는 넘어져 이빨이 부러지는 꿈을 꾸었는데요. 제가 꿈해몽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넘어져 이가부러진꿈을 찾아보니 썩 좋은 꿈은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이빨이부러지는꿈을 꾸고 일어났더니 은근히 이가 아픈 것도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기분 탓이겠죠. 이빠지는꿈도 여러 종류와 상황이 있고 길몽, 흉몽 등으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이빨빠지는꿈은 안좋은 경우가 많더군요. 하지만 길몽 같은 좋은 꿈도 있다고 합니다. 

이빨에 관한 얘기를 하니 예전에 첫 이빨을 뺏을 때 어머니가 지붕 위에 던지라고 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꿈은 사람마다 꾸는 환경이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받아 드리시기 바랍니다. 그럼 함께 알아 볼까요.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 이가부러지는꿈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자신이나 혹은 알고 있는 사람이 사고를 당해 다치거나 병을 얻게 된다는 것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주변 사람이 아니면 꿈을 꾼 사람이 다치거나 아플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만약 사고나 아프지 않다면 자신이 준비하고 있거나 밑은 일이 잘 안될 수도 있다고 하니 주변분들에 관심을 좀 더 가지고 하는 일이 있다면 철저히 준비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이가 흔들리는 꿈은 꿈을 꾼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사로 치면 직장의 동료나 상사, 집으로 치면 가족들을 한번 더 챙겨보시면 되시겠어요. 이게 아니면 이동이나 변화가 있을 수도 있음을 뜻한다고 하네요.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본인의 이빨이 빠지는 꿈

어릴 때가 아니고는 영구치가 나온 이후에 이빨이빠지게되는 것은 현실에서도 썩 기분 좋은 일은 아니죠. 꿈에서도 마찬가지 인가 봅니다. 자신의 이가빠지는꿈은 자신의 직장 동료나 가족들 학생이면 학교 친구들이 될 수도 있겠구요. 

이렇게 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된느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와 비슷한 꿈을 꾼 날에는 조용히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 윗니가 빠지는 꿈

아랫니와 달리 윗니는 자신보다 연장자나 높은 사람을 뜻한다고 합니다. 회사의 상사나 학교의 선배가 해당이 되겠구요. 군대에서는 선임이 되겠네요. 가족으로 보면 형이나 누나 언니 어머니, 아버지 등이 여기에 해당이 되겠네요. 

이렇듯 자신보다 나이가 많거나 계급이나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아랫니가 빠지는 꿈

앞니, 윗니, 아랫니 어금니, 송곳니 다양한 이빨 중에 아랫니가 빠지게 되는 꿈은 자기 자신 보다는 아랫사람 그러니까 나이가 어린 사람이나 그렇게 썩 친하지 않은 사람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이 꿈 역시 만약 빠진 아랫니가 아프거나 문제가 있어 빠진 거라면 오히려 좋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 이상이 없는 아랫니가 빠진 것이라면 안 좋은 의미로 받아 드리시면 된다고 하네요.  .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 이빨이 빠진 곳에서 피가 나는 꿈 

음,, 이 해몽은 좀 이해가 안 됐는데요. 이가 빠지면 피가 나는 건 당연한 것 아닌가 하고 한참을 생각했는데 꿈에서는 빠져도 피가 안 나거나 나거나 한다고 합니다. 

가만히 생각하니 저도 부러진 후 피는 안 났던 것 같아요, 꿈에서 이 꿈은 주변의 지인들이나 아는 사람들의 사망 소식을 접하거나 금전적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긴 것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위 사람의 죽음을 듣게 되거나 재산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 이를 뽑는 꿈

이 역시 흉몽에 속하는데요. 가족이나 친인척들의 사망 소식을 접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 이가 모두 빠지는 꿈

이 꿈이 개인적으로 봤을 때 최악이 아닐까 싶어요. 나이가 어리다면 큰 상관은 없겠지만 이가 모두 빠지는 꿈은 벌써 느낌이 안 좋죠. 현실이면 틀니를 껴야 하니 말이죠. 이 꿈은 자신이 이루어 놓았거나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이 한순간 물거품처럼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해몽에 관하여 - 앞니가 빠지는 꿈

앞니 빠지는 꿈도 흉몽에 속하는데요. 사회 생활을 하며 대인관계에 있어 좋지 않은 구설수나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 만약 꿈을 꿀 당시 연예 중이었다면 싸우거나 헤어질 수 있다고 하니 주의 해야겠죠. 

그리고 앞니는 또 가족을 뜻하기도 하는데요. 앞니가 빠진느 꿈을 꾼 날은 가족들에게 조금 더 관심과 신경을 쓰시는 날이 되었으면 하네요.

이 밖에도 이를 뽑았는데 뽑은 흔적이 전혀 없는 꿈은 노력을 기울인 일에 대한 성과나 결과물이 전혀 없음을 암시한다고 하구요. 또 빠져버린 이빨을 먹어 버리는 꿈은 마음속에 담아 두었던 말들을 하지 못하게 되어 속병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종류도 많고 상황도 많고 해몽도 하지만 개인의 꿈속 상황이나 조건들이 다 다를 수 잇기 때문에 바로 받아 들이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