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간단하게 차단 해제하기

software/모바일 정보 & 앱

by 친절한박팀장 2017. 10. 13. 17:33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제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데 팔로우 한 사람의 소식이 안 올라와서 찾다보니 글쎄 차단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모르고 차단해버린 인스타 유저를 인스타그램 차단 해제 방법을 통해 차단을 해제해 볼텐데요. 함께 알아 보도록 해요. 

전 인스타그램을 사용한지는 얼마되지 않았는데요. 주로 무분별한 팔로우로 인해서 가끔 보기 민망한 사진이나 영상들을 올리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런분들은 차단을 해가며 사용하고 있는데 모르고 차단을 해 버리는 경우도 가끔 있거든요.

인스타그램 간단하게 차단 해제하기

▼ 인스타 친구들을 모르고 차단 했을 때 다시 차단을 해제해 팔로우까지 하는 방법을 알아 볼거에요. 먼저 인스타그램 앱을 열어야겠죠. 아래 좌측의 화면에서 상단 우측의 점3개 인스타그램 옵션 설정 버튼이 보일거에요. 

옵션 설정 버튼을 누르시면 우측의 인스타 설정 옵션들이 나타나는데요. 아래로 조금 내리다 보면 "차단된 사용자"라고 옵션이 있습니다. 선택 후 다음 단계로 이동하세요. 

▼ 일단 제 친구는 차단을 푼 상태라 다른 외국권 유저들 중 한분을 차단을 풀어볼게요. 차단된 사용자 선택하면 잘못 선택해서 차단했건 원해서 차단했든지 한 차단된 사용자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중에 차단을 풀고 싶은 사용자를 선택하면 아래 우측 화면 처럼 그 사용자의 인스타로 이동이 됩니다. 여기에 보시면 상단에 "차단 해제"라고 딱 있죠. 눌러서 다음 단계로 이동 합니다.  

▼ 차단해제 하기를 누르면 차단 해제를 정말 할껀지 물어봐요. 여기서 확실합니다라고 해야 차단이 풀리겠죠. 그런 후에 다시 인스타그램 차단 해제한 사용자를 팔로우 하셔야 소식을 접할 수 있겠죠. 차단 해제는 차단만 해제일 뿐 다시 팔로우 되지 않거든요. 

저도 오늘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차단 해제를 해보았는데요. 혹시 인스타그램 차단 해제를 모르고 계셨다면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간단하게 차단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