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또봉이통닭 휴가나온 군인들에게 치킨을 반값에 쏜다. 반값 이벤트 기간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10. 14. 16:07

본문

반응형

저희 사무실 인근에도 또봉이통닭 가게가 있어 시켜 먹은 적이 있는데요. 또봉이통닭이 휴가 나온 현역 군인들을 위해 또봉이통닭 반값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알려 드려요. 이벤트 이름도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이네요.

요즘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참 많죠. 많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한 것부터 2만원 가까이하는 통닭들도 보이더라구요. 또봉이는 아니지만 제가 자주 시켜 먹는 치킨은 후라이드가 17,000원 하거든요. 

이쁜 걸그룹 라붐이 모델이기도한 또봉이통닭의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이벤트의 기간은 10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전국의 모든 또봉이통닭 매장에서 진행이 된다고 해요. 휴가 나온 국군 장병들은 신분증과 휴가증만 제시하시면 8,900원에 판매되는 또봉이치킨을 50% 인하된 4,450원의 반값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휴가 나온 국군 장병들을 위한 이벤트로 행사 기간에 휴가를 나온 국군 장병들은 집 주변에 또봉이통닭 있으면 한번 이벤트를 누려보세요. 인당 1마리만 가능한 것인지 마리 수의 제한은 없는 것인지는 주문 시에 매장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그것까지는 확인을 못했어요.

지난 번 국군의 날인가 문재인 대통령님의 부인인 김정숙 여사님이 평택의 해군2함대 사령부에서 열린 국군의 날 기념식 참석해 국군 장병들에게 또봉이통닭 230인분을 선물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저도 오늘 주말이고 하니 군인이 아니라 이벤트는 적용이 안되겠지만 오랫만에 통닭 1마리 시켜 먹어야겠어요. 만원 1장이면 통닭 한마리가 가능하니 부담이 없잖아요. 여러분도 오늘 통닭 한 마리 어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