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가박스 영화가격 얼마일까?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10. 14. 19:37

본문

반응형

요즘 극장에는 재미난 영화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주말에 극장만 다녀도 재밌을 것 같아요, 한창 개봉 중인 인기 많은 영화들은 10월 3일 개봉한 "범죄도시"를 비롯해 "희생부활자", 쭉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남한산성"과 "블레이드 러너 2049", 9월 개봉 작이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보고있는 "킹스맨: 골든 서클"까지 정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메가박스의 영화가격과 요금제 제도 등에 글을 써 볼까해요. 저도 저번주에 다녀오긴 했는데, 시설도 괜찮아서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를 자주 가는 편이에요.  

범죄도시


메가박스 영화가격 얼마일까?

▼ 요즘 영화가격은 어느 극장이나 대부분 비슷합니다. 누굴 만나느냐 내가 있는 곳에서 가까우냐 시설이 어떤지 등에 따라 극장을 결정 짓게 되는 것 같아요. 팝콘도 한 몫 하긴 하죠. 메가박스의 요금제 기준은 저도 한참을 찾았는데요.

메가박스 요금제 구분은 조조와 어린이, 청소년, 마티네 요금제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적용기준은 조조는 오전 11시전, 어린이는 만 7세부터 만 12세 그러니깐 초등학생들이 여기에 해당이 되겠네요. 어린이는 주민등록 등.초본이나 의료보험증을 지참 하셔야 적용이 됩니다.

청소년은 만 13세부터 만 18세 중~고등학생들이 해당이 되겠어요. 증빙서류는 학생증과 교복이라고 되어있는데 학생증만 있고 교복을 안 입고 가면 안 해주나요? 전 모르겠네요. 

마티네 요금제는 매주 화요일 14시전의 영화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증빙서류는 메가박스 멤버쉽카드가 있어야 되네요.  

▼아래가 메가박스의 영화 가격 안내인데요. 월~목 평일의 조조,일반,심야와 주말 공휴일의 조조,일반,심야 요금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리고 3D상영관도 월~목 조조,일반,심야의 가격과 주말 공휴일의 가격이 조금씩 다르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보편적인 가격안내이고 메가박스 전국의 극장들마다 조금씩 다를 수도 잇다고 하니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 아래는 메가박스 우대제도의 우대적용기준으로 국가유공자나, 장애인, 경로우대와 미취학아동, 군,경 소방종사자도 우대가 되나봐요. 우대적용기준에도 증빙서류가 있으니 우대적용을 받으실 분들은 미리 증빙 서류 확인하시고 챙겨가셔서 우대를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메가박스 영화가격 찾느라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한참을 봤네요. 메가박스 홈페이지 관리지님 영화 가격 카데고리를 메인 상단에 마련해 보는 건 어떨런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