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 방법

software/모바일 정보 & 앱

by 친절한박팀장 2017. 10. 16. 18:19

본문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앞써 포스팅한 인스타그램 차단방법에 이어서 특정한 사유에 의해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당분간 비활성화 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인스타 그램을 운영하면서 여러가지 이유들로 인해서 계정을 비활성화 하고 싶을 때가 있어요. 혹은 이미 비활성화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다시 활성화 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하면 되는지에 대해 알아 볼텐데요.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 방법

instagram을 비활성화 하고 싶을 때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거에요. 잠시 인스타그램을 하기 싫을 때 그리고 개인의 정보와 사진의 유출을 막고 싶을 때, 또는 삭제를 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거나 아니면 의미 인스타그램에서 큰 의미를 찾지 못할 때가 해당이 되겠죠.

▼ 우선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웹사이트를 이용하거나 PC에서 instagram.com 사이트에 접속을 먼저 하셔야겠죠. 아래의 인스타그램 웹 화면에서 "프로필편집"을 선택해 주세요.

▼ 그럼 아래와 같이 프로필편집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화면 하단의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를 선택 후 다음 단계로 이동 하세요.

▼ 인스타그램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선택후의 모습입니다. "잠시 계정 비활성화"라고 나오죠, 여기에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활성화하려는 이유를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 계정을 비활성화 하려는 이유를 선택 후 인스타그램 게정을 잠시 비활성화 하려면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인스타 계정의 비번을 입력하고 나면 화면 하단의 비활성화 되어있던 "계정 일시 비활성화" 버튼이 활성화되어 이제 인스타그램 계정을 일시 비활성화 할 수 있게 됩니다. 한번 더 잘 생각 하신 후 계정 일시 비활성화를 누르시면 인스타그램 비활성화가 완료가 됩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방법 간단하고 싶죠. 그럼 이제 비활성화 되어있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다시 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 방법

인스타 계정 활성화 방법은 비활성화 방법보다 더 간단 합니다. 비활성 후 바로 마음이 바껴서 활성화를 하고 싶어도 안되니 주의 하시구요, 지난 번 제가 테스트 삼아 했을 땐 1시간 정도 뒤에 다시 활성화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뒤에 그냥 정상적으로 로그인만 하시면 인스타그램의 비활성화가 해제가 되어 다시 인스타그램이 활성화가 된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