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백부부의 고보결 관심이 간다. 청순 섹시한 고보결의 매력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10. 28. 18:50

본문

반응형

지난 10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해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면 즐겨보는 드라마가 생겼는데요. 바로 손호준, 장나라 주연의 "고백부부" 입니다. 그 중에서도 손호준과 장나라 2017년에서 다시 1999년 20살의 대학 1학년생으로 돌아간 후부터 유독 손호준의 과거 첫사랑으로 끝난 민서영(극중 고보결의 이름)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과거로 돌아기 전의 극중 고보결은 그저 손호준(최반도역)의 누구나 시쳐 지나가는 첫 사랑에 불과 했는데요. 그런데 손호준과 장나라(마진주역)가 과거 1999년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다시 첫사랑인 고보결을 만나게 되죠. 

1999년에 저도 대학 새내기라 옛날 생각이 나는 드라마라 본방사수 하며 보는 중이에요. 이혼을 결심하는 과정도 많은 공감이 갔지만 누구나 한번은 생각을 하게 되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하고 말이죠. 드라마 속 이야기 이지만 공감이 가는 부분이 많아 인기를 살며시 모으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유독 관심이 가는 첫사랑 같은 그녀 고보결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이미지 캡쳐 고보결님 인스타그램

"고백부부"는 "한번 더 해요"의 웹툰을 드라마화 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저는 만화는 아직 보지 못했는데요. 시간이 나면 만화도 정독을 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고보결의 학력은 검색 사이트 등에 알려진 대로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체 조건은 모델처럼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좋아 옷 입는 스타일과 패션이 남다르더군요, 

그런지 전 좀 키가 클 것이라 생각 했는데 키는 165cm, 체중은 45kg으로 작은키도 아니고 작당한 키와 늘씬한 몸매 비율을 가지신 것 같아요. 

고백부부에서 1999년 당시의 민서영은 무용과 1학년생으로 나오는데요. 저도 학교 다닐 때 저런 청순한 매력의 여성분을 많이 좋아했던 것 같아 괜히 설레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최반도역의 손호준이 1999년 과거로 돌아가 20살로 돌아온 몸을 확인하며 흥분하던 모습을 보고는 나도 저런 때가 있었는데 하고 생각하는 중에 나도 모르게 제 배를 더듬고 있더군요. 

최반도역(손호준)이 민서영역(고보결)의 모습을 보고있네요.

▼ 아래는 고보결님으 인스타그램에서 캡쳐한 "고백부부"의 인물 관계도 입니다. 손호준의 고백부부 극 중 이름은 최반도이며, 고백부부 드라마 상의 1999년 나이는 20세 2017년 나이는 38세입니다. 1999년 당시 토목과 1학년 학생으로 설정되어있죠. 

그리고 손호준의 실제 나이는 1984년생으로 고보결과의 실제 나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밖에는 나지 않는군요. 

고보결의 고백부부 극 중 이름은 민서영입니다. 극의 배경인 1999년의 나이는 20세 무용과 1학년으로 나오죠. 실제 나이는 1988년생으로 30살이지만 지금도 대학교1한년생으로 봐도 될 만큼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네요.

이미지 캡쳐 고보결님 인스타그램

고보결님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중이어서 소식을 듣게 되는데요. 인스타그램의 사진만 보더라도 아 정말 여자의 나이는 고무줄이 맞나 봐요. 누가 고보결님을 1988년생으로 볼 까요?. 전 나이를 알기 전까지 20대 초반으로 생각 했거든요.


인스타의 올려진 사진들만 보더라도 정말 이쁘지 않습니다. 제가 청순하고 깔끔한 매력의 여성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더욱 눈길이 가더라구요. 

청순에 대명사인 긴 머리카락하며, 깔끔한 스타일의 가디건이나 원피스 등 옷 입는 스타일도 정말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잘 아시고 입는 것 같아요.   

이미지 캡쳐 고보결님 인스타그램

이제 이쯤되면 고보결님도 첫사랑의 아이콘이 되어도 손색 없을 것 같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청순한 외모에 화장도 진하게 하는 것 같지 않은 한 듯 안 한듯한 화장에 청순한 마스크까지 고보결을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추천합니다.  

이미지 캡쳐 고보결님 인스타그램

▼ 고보결은 많은 매체들을 통해 고백부부 촬영을 위해 처음으로 발레를 배웠다고 해요. 그런데 전 발레를 잘 모르지만 처음 배우신 분 같지는 않더군요, 촬영감독님도 잘 찍어 주셨겠지만 배우는 머가 달라도 달라요, 배우면 습득도 빠른 걸 보면요. 

고보결님의 영화 출연작은 아래와 같이 커튼콜, 그랜드파더, ㅈㄱㅇㄴ, 지금 당장 유학을 가야해 등에 출연한 것으로 나오지만 조금 더 검색을 해보면 "역린 逆鱗" 2014년작의 단역과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 2013년작, "거북이들" 2011년작 등에도 출연 한 것을 알수 있었어요.

▼드라마는 2014년 "천상여자"의 정인역을 시작으로 2015년작 "드라마 스페셜 - 아비"의 신유경(주연), "풍선껌"의 노동화(조연), 프로듀사 왕민정(조연), "실종느와르 M 강순영(조연)으로 출연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작품들로는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의 한송이역(조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 최유나역(조연), 그리고 가장 많은 인기를 받은 드라마라고도 할 수 있는 "도깨비"의 반장역(조연)으로 출연해 인지도를 좀 높였죠. 

그리고 올해 2017년에 "7일의 왕비"의 윤명혜역(조연을 거쳐 지금 방영중인 "고백부부"의 민서영역으로 다시 한번 부각되고 있는 중이죠. 지금도 고보결의 배우 필모그라피는 진행형이네요.

◆ 고보결님의 주요 정보

- 이름 :고보결  생년월일 : 1988년 5월 2일생

- 직업 : 탤런트

- 소속사 : HB엔터테인먼트 

- 학력 :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bogyeo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