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SUS ROG STRIX 1080 Ti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에디션 공개

hardware/하드웨어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10. 30. 17:40

본문

반응형

지난 28일자 하드웨어 전문 웹사이트인 videocardz.com 의 소식에 따르면 ASUS는 어쌔씬 크리드 오리진의 출시에 맞춰 "ASUS ROG STRIX 1080 Ti 어쌔신 크리드 에디션"을 공개했는데요. 아직 판매되거나 국내에 유통되지는 않는 모델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ASUS ROG STRIX 1080 Ti 어쌔신 크리드 에디션 그래픽카드는 유비소프트와 아우스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출시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모델의 알려진 스펙은 현재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ASUS ROG STRIX 지포스 1080Ti O11G GAMING D5X 11G" 모델과 스펙은 거의 유사해 보이며 외형적으로 어쌔씬 크리드 오리진의 게임 컨셉에 맞게 쿨러가있는 전면부와 후면부 백플레이트의 색과 디자인이 바뀐 것 같아요. 

이미지캡쳐 : 다나와

이미지 출처 : https://videocardz.com

ASUS ROG STRIX 1080 Ti 어쌔신 크리드 에디션의 모습은 마치 갑옷을 입은 듯한 느낌을 주려고 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어쌔씬 크리드 오리진의 게임 컨셉에 맞춰 선택 된 색상이겠죠. 

일반적인 블랙 바디나 화이트 바디와는 또다른 멋을 주는 것 같기도 하고 실물을 보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괜찮아 보이네요.  

이미지 출처 : https://videocardz.com

이번에 공개된 ASUS ROG STRIX 1080 Ti 어쌔신 크리드 에디션의 또 다른 외형적 포인트는 백플레이트의 디자인이 아닐까 합니다. 마치 이집트 상형문자 같은 느낌의 문자들이 오래 된 벽에 새겨진 듯한 느낌을 주네요. 

문자들 사이사이에는 ASUS ROG 마크도 살짝살짝 보이는군요, 거기에 LED가 들어오게 만들어진 ASUS ROG 의 로고가 멋스럽게 되어 있어 마치 로고 조차도 옛 문자 같은 느낌을 주는군요.

이미지 출처 : https://videocardz.com

ASUS ROG STRIX 1080 Ti 어쌔신 크리드 에디션은 출시가 되면 어쌔씬크리드 에디션이니 당연히 어쌔씬크리드 오리진은 쿠폰 형식으로 포함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금전적 여유만 된다면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그래픽카드 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