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10 레드스톤4 17035 빌드 현재 AMD CPU기반 PC차단

software/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by 친절한박팀장 2017. 11. 10. 22:33

본문

반응형

지난 8일 Windows Insider의 블로그에 게시 된 글을 보았는데요. 브랜든 르블랑이라는 분이 올리신 글에는 서두에 이상한 문구가 눈에 보여 짧은 영어에 번역을 해보았는데요.

내용은 앞으로 나오게 될 Windows 10 "레드스톤4" 즉 Windows 10 Insider Preview Build 17035에서 amd CPU를 기반으로한 PC에서는 버그로 인해 현재 이 빌드를 받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있다는 내용인 듯 했습니다. 

▼아래는 블로그 서두의 원문입니다. 

Hello Windows Insiders!

Today, we are releasing Windows 10 Insider Preview Build 17035 for PC to Windows Insiders in the Fast ring and for those who opted in to Skip Ahead.

PLEASE NOTE: Due to a bug that causes PCs with AMD processors to bugcheck during upgrading to current builds, we are blocking PCs with AMD processors from receiving this build. We are investigating and working to fix so we can remove this block.

블로그 게시글에 따르면 현재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사를 하는 중이며 해결 할 것이라고 하는 것 같아 보입니다. 문제는 개발자들이 해결하는 것으로 하고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Windows 10 Insider Build 17035의 몇 가지만 맛 보기로 해요. 

▼ Microsoft Edge 개선

우선 Microsoft Edge는 새로운 점인데요, "mute tab"라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말 그대로 탭을 음소거 할 수 있다는 것 같은데요. 오디오를 재생하는 탭을 음소거하는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음소거는 껏다 켯다 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탭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한 메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처 " 윈도우 블로그

▼설정 개선

Windows Update가 향상되어 다운로드에 사용되는 다운로드 대역폭을 제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향상 된 설정에서는 설정> 시스템> 소리에서 장치 전환 및 문제 해결과 같은 일반적인 소리 설정 중 일부를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설정의 좌측 메뉴에 "Ease of Access 설정" 가 새로 추가 된 모습이네요. 그리고 이 외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되고 수정 보완 된 것 같아 보입니다. 

레드스톤4를 제대로 사용해 볼 날이 기대되는군요, 자세한 사항들을 알고 싶다면 윈도우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