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OX(콕스) 헤일로팬 4개 기본제공 A3 노빌레 출시임박

hardware/간단한 소개와 리뷰

by 친절한박팀장 2017. 4. 5. 21:4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예정인 보급형 케이스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앞써 케이스 소개에서도 한바있는 A3 녹턴 usb3.0의 변형 버전인거 같은데요.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사인 주식회사 콕스 이하COX (www.coxenc.co.kr)의 보급형 미글타워 케이스인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가 오늘 소개할 케이스가 되겠습니다. 출시 예정이니 4월5일 기준으로 일시품절로 나타나는군요.

이번에 소개할 COX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는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될 예정이구요. 기존 녹턴과 사이즈와 내부 구성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바뀐 부분이라면 수트마스터 헤일로 LED 화이트팬이 기본 4개가 구성되어있어 쿨러 구매에있어서 별다른 비용이 추가없이 화려한 헤일로팬 구성이 가능 하드는게 가장 큰 매력이네요. 환형발광쿨러인 수트마스터 헤일로팬이 전면부에 3개, 후면에 1개해서 총 4개의 쿨러가 기본으로 제공으로 기획되어진 제품으로 보급형케이스 중에선 아마도 많이들 구매하실꺼 같아요.  특히 전면부에 베젤이 거의 90%이상 아크릴로 이루어져있고 측면도 풀 아크릴로 케이스가 구성되어져 전원인가시 헤일로 화이트 LED팬 4가 자아내는 멋스러움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 COX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는 출시예정가격이 제조사가 밝히기는 4만원대라고 하는데 믿기힘든 가격이네요. 수트마스터 헤일로 팬이 다나와기준으로 개당 거의  12,000원대인걸 감안하면 헤일로팬이 기본 4개가 기본 장착이니 그가격만해도 48000원인데;; 이건 머 케이스 껍질은 그냥주는거 같기도하고 만약 이가격으로 출시된다면 인기 좀 끌겠어요. 비슷한 가격대의 케이스들을 보더라도 꿀릴께없는 구성임에는 분명하네요. 저 가격으로만 나온다면 가성비 하나는 보장합니다. 출시 예정일은 4월 7일이라했는데 제조사에 문의결과 다음주 중에 출시한다고합니다. 가격은 아직 말해줄수 없다고하는데 가격이 비싸게만 안나오면 좋겠네요. 


COX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 블랙 제품정보

COX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 화이트 제품정보



COX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 구성스팩

COX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 블랙

COX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 화이트

0

장착가능 그래픽카드 길이와 hdd장착갯수 SSD장착갯수, 그리고 CPU쿨러 장착높이입니다. 구매하시기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녹턴에서도 조립후 느긴점에 전명 2열 수량쿨러장착을 가능하게한 디자인이라 W갈이가 보급형 미들타워 케이스라 수량쿨러를 달수 있게 하드디스크 베이를 라지에이터 공간만큼 뒤로 물려놓은 디자인이라 파워 장착후 파워의 남는 선을 처리하여 선정리하기가 조금 애매한 디자인입니다. SSD의 용량이 큰걸 장착하시고 하드디스크를 장착하지않는 구성이라면 별문제없이 선정리 가능 하십니다.하지만 별도의 하드디스크가 장착한 구성이라면 피워의 케이블 정리하실때 미리 선정리 디자인을 생각하신후 선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새로 출시되는 COX A3 노빌레 풀아크릴윈도우 with 헤일로X4 케이스 소개를 마칠까 합니다. 일거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출처 : 콕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