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SI 라이젠 메인보드 B350M 박격포 아틱 출시

hardware/하드웨어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4. 11. 02:53

본문

반응형

MSI 라이젠 메인보드 B350M 박격포 아틱 출시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이번글은 새로 출시되는 메인보드 소개입니다. 카비레이크 B250 박격포 아틱으로 화이트 감성으로 조립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MSI가 이번엔 라이젠 메인보드에 화이트 감성을 집어넣어 메인보드를 출시를 했습니다. 그 이름음 "MSI B350M 박격포 아틱"입니다. b250의 박격포 아틱과 매우 유사한 디자인이라 보시면 되시겠어요. 향 후 나올 다음 라이젠 다음 주자들까지 완벽하게 호환한다고 합니다. RGB 미스틱라이트, DDR4 부스트, 스틸아머등의 다양한 MSI만의 독자기술이 적용된 메인보드입니다.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화이트 색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차세대 AMD CPU 라이젠(RYZEN) 프로세서 지원 메인보드(소켓 AM4 기반) ‘MSI B350M 박격포 아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다양한 독자기술 외에도 usb3.1 Gen1 커넥터와 터보M.2, Heavy plated 게이밍 히트싱크, 더블 ESD Protection, PCI-E 스틸아머등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b250에 있던 I/o 패널의 커버는 사라졌네요. 개인적으로 별루였어요. 평면커버가 아니라 각이져서 후면 쿨러와의 약간의 간섭아닌 간섭이 개인적으론 거슬렸는데 평면으로라도 커버는 달아주었으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MSI B350M 박격포 아틱은 AMD B350 칩셋을 사용하여 향 후 나올 (코드명 라이젠)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제품으로, 화이트 감성이 돋보이는 메인보입니다. MSI의 다양한 독자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과 안정성을 강화한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에도 게이밍 및 고성능 그래픽 작업에 특화된 기능들을 다수 보유해 특히 주목 받고 있다.

강력한 쿨링 기능도 돋보인다. ‘MSI B350M 박격포 아틱’은 게이머가 원하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냉각할 수 있도록 제어 기능을 갖춘 쿨링 전용 4핀 팬 헤더를 추가 장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MSI 메인보드를 중심으로 모든 시스템 및 CPU 팬의 속도와 온도를 더욱 조용하고 차갑게, 안정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4핀 팬 헤더는 가장 사용빈도가 높은 CPU 쿨러 환경에 맞게 편리하게 배치됐다.

메모리 관리 및 멀티미디어 측면에서도 탁월하다. 성능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MSI만의 기능 ‘DDR4 부스트’와 메모리 내구성을 강화하는 ‘스틸 아머’가 장착되어 있는 한편, 장착홀 주변 이중 레이어 접지를 사용해 이중 정전기 방전(ESD) 보호 기능을 갖춰 메인보드 손상을 방지한다. 아울러 고급 오디오 구성요소를 통해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는 ‘오디오 부스트’는 게이밍에 따라 숨막히게 변화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MSI B350M 박격포 아틱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 )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