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젠씨앤티 슈퍼플라워 파워 AS 경험기

hardware/간단한 소개와 리뷰

by 친절한박팀장 2018. 8. 29. 16:49

본문

반응형

오늘은 예전에 찍어두고 깜빡하고 있던 파워AS했던 경험기를 간단하게 써 보려 합니다. 컴퓨터 부품 AS를 여러번 받아 보았지만 이렇게 빨리 받아봤던 적이 없었던 것이 글을 쓴 이유이기도 합니다. 

오늘 파워AS 의 주인공은 바로 "뉴젠씨앤티의 슈퍼플라워 SuperFlower SF-600R14SE Silver Green FX"라는 녀석입니다. 그때 당시 제가 맞춰줬을 때 이 친구의 그래픽카드가 AMD R9 390 그래픽카드 장착으로 본인이 여유있는 파워를 원해서 픽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또 80플러스 실버 인증 제품으로 7년의 무상  AS기간도 매력이 있었구요. 하지만 고장은 복불복이니 누구도 모르죠 3년이 지난 지금 갑자기 전원이 안 들어오지 뭡니까;;

제가 여분의 파워가 좀 많아요. 파워테스기를 물려도 전원이 안 들어와서 테스트용 파워를 물리니 짠 정상작동 결론은 파워가 고장난 것으로 판단하고 AS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지방이기에 택배를 이용했습니다. 

▼ 처음엔 파워as관련 포스팅을 할 생각이 없어 택배 보내는 과정은 사진이 없으니 이해해 주세요. 우선 고장난 파워를 보내고 4일만에 리퍼 제품을 받았던 것 같아요. 우선 저에게 제가 다시 받은 파워의 포장 상태입니다. 뽁뽁이라 그러죠 완충제로 제법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왔어요.

▼ 아 그리고 뉴젠씨앤티의 계약택배 즉, 지정 택배사라고 해야 하나요 이것은 CJ대한통운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매 후 3개월 이내 초기 불량 경우에는 영수증을 첨부하면 왕복 택배비는 뉴젠씨앤티가 부담하게 됩니다.

 그리고 계약 택배사는 CJ대한통운 이지만 AS보낼 제품을 보낼 때 선불로 보낸다면 아무 택배나 자신이 편한 택배사를 이용하면 됩니다. 

보내실 곳은 (주)뉴젠씨앤티 슈퍼플라워 고객센터 전화 : 02-715-7284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 뽁뽁이 제거 후 박스를 개봉한 모습이에요 박스는 제가 보낼 때 사용한 박스를 사용했더군요. 크게 상관은 없지만요. 박스 외에는 내부 포장은 깔끔하게 재 포장되어와 맘에 들었어요. 

▼ 맨 위 뽁뽁이 걷어 낸 후 리퍼 제품의 모습이 보였어요. 포장 나름 깔끔하게 하셨네요. 

▼ 파워를 꺼 낸 모습입니다. 케이블을 묶ㅇ는 것이 원래 고무줄이었는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리퍼 제품이 아닌 새 제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파워의 외관하며 리퍼 제품이지만 나사 홀의 잠금 흔적 또한 없어 만족스러웠어요. 

▼ 아래의 시리얼 번호는 원래 것이 아닌 수기로 작성이 된 시리얼 넘버가 적혀 있네요. 이 제품이 무상 7년의 긴 AS기간을 가진 제품이라 추후 AS를 위해서라도 저 시리얼넘버는 떨어지거나 분실하면 안되겠네요. 

그리고 라벨의 붉은 동그란 스티커는 원래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왜 붙여져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아마도 어느 증상과 부위를 AS했는지 구분하기 위함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 외관의 상태는 잔 스크래치나 배송시 철판이 들어간다든지 한 부분은 전혀 없었어요. 꼭 새것 같은 느낌이랄까 아무튼 외관 상태와 케이블의 상태 그리고 포트들의 입구 부분의 상태는 만족스러운 리퍼 제품이 왔습니다. 

▼ 솔직히 빨간 스티커가 없고 수기로 된 시리얼 넘버가 기존의 것이라면 새 제품이라해도 될 것 같은 정도의 상태였어요. 물론 제 AS만 보고 단정 지을 수는 없어요 AS의 경험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군요. 

누구는 AS가 만족스러웠다 누구는 정말 실망이었다 그러더군요. 하지만 전 이번 뉴젠씨앤티 슈퍼플라워 파워 AS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뉴젠씨앤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http://www.newzencnt.com/ 

택배 보낼 주소 : (주)뉴젠씨앤티 슈퍼플라워 고객센터 전화 : 02-715-7284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