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10, S10 플러스 유출 이미지

software/모바일 정보 & 앱

by 친절한박팀장 2019. 1. 29. 20:49

본문

반응형

지난번에 다음 달 공개를 앞둔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라이트를 비롯해 갤럭시S10 라인업의 루머를 종합한 간단한 스펙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갤럭시S10 출시를 앞두고 벌써 국내에는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하는 곳들이 하나 둘 보이네요. 정말 출시가 임박 했나 봅니다. 

그러던 중 이번엔 AllAboutSamsung 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갤럭시S10과 갤럭시S10 플러스의 이미지가 아닌 실사가 유출이 되었는데요. 부트로고는 어바웃삼성에서 말하길 prototype의 두 제품이라서 로고는 변경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출시 시에는 예전처럼 "Samsung Galaxy" 옆에 S10, S10+ 이런식으로 붙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allaboutsamsung.de/

아래 사진은 갤럭시S10과 갤럭시S10의 prototype 타입 제품을 뒤집어서 찍은 것 같죠.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궁금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3.5mm 이어폰 잭이 있는지? 없는지? 였는데요. 저는 내심 있기를 바랬습니다. 

블루투스가 많이 대중화 되었지만 전 아직도 이어폰으로 동영상, 음악, 유튜브 등을 즐겨 듣고 보는 것이 좋더군요. 그리고 커뮤니티 등을 봐도 3.5mm 플러그인 잭을 원하는 사용자들이 많았구요. 그 외에 하단에 스피커와 "USB Type-C" 포트가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이미지 출처 : https://allaboutsamsung.de/

그리고 후면에는 두 prototype 모두 트리플 카메라가 채택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알려진 루머로는 플러스 이하 모델에서는 후면 듀얼 카메라 유력했는데 S10, S10+ 모두 트리플 카메라를 후 면에 적용한 모습이네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만족스러운 현상이죠. 자세한 카메라의 사양은 아직 정확히 공개 된 것은 없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allaboutsamsung.de/

갤럭시S10, 갤럭시S10 플러스는 이미 많이 공개되어진 랜더링이나 소식대로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적용이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UI인 "One UI"가 탑재 된다고 합니다.

여러 매체들을 통해 알려진 루머들과 랜더링대로 펀치홀 불려지지는 디자인을 보이며 전면에는 갤럭시S10은 싱글카메라, S10 플러스는 듀얼카메라가 채택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 갤럭시S10 라이트 모델을 구매하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S10 일반이 트리플이라 조금 구미가 당기긴 합니다. 라이트도 트리플 카메라였음 하는 작음 바램이 드네요. 

요즘 갤럭시S10 사전 예약 사이트들 보니 요금제나 통신사 이전에 따라 갤럭시워치까지 주는 곳도 있는 것 같던데 어디가 사전 예약으로 좋을지 알아봐야겠어요. 출시가 빨리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미지 출처 : https://allaboutsamsung.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