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쿨러마스터 ELITE V3 500W 파워 택배AS 후기

hardware/간단한 소개와 리뷰

by 친절한박팀장 2019. 6. 12. 00:56

본문

반응형

친구의 업무용 컴퓨터를 조립해 줄 때 사용했던 "쿨러마스터 ELITE V3 500W"가 잘 사용하다가 6개월만에 운명하셨습니다. 몇 번 지인들의 사무용이나 학습용 PC 조립할 때 사용했었는데 고장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고장도 난 겸해서 이번 글은 쿨러마스터의 파워 택배AS 후기에 대해 몇 자 적어 볼까 합니다. 

우선 글에 앞서 쿨러마스터 파워 택배AS는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상담원의 응대도 나름 괜찮았고 무엇보다 제가 보낸 제품을 수리해 주는 것이 아닌 1:1 맞교환을 해주는 것이 맘에 들었어요. 처음 파워를 다시 받았을 때 새로 산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 제가 택배로 AS를 보낼 때에는 마닉의 파워박스에 그냥 증상을 적은 a4용지 넣어서 테이핑해 보냈는데 택배as 완료되어 온 택배 박스가 엄청 크고 묵직해 놀랬습니다. 박스를 오픈 하니 어마어마한 뽁뽁이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대양케이스 택배 포장 엄지척~!

▼ 뽁뽁이를 다 푸니 아래와 같은 양이 되더군요. 잘 보관해 두었습니다. 다음에 택배 보낼 일 생기면 잘 사용 하겠습니다. ㅎ

▼ 아래가 원래 제가 택배 보낼 때 사용한 박스 입니다. 뭐 상관은 없지만 이것도 쿨러마스터 박스로 보내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1점 정도 들었네요. 

▼ 파워가 들어있는 박스를 여니 이건 뭐 새 파워를 산 기분이 들었어요. 꼭 벌크 파워 살 때 주는 구성품을 다 주셨더군요. 새 파워와 제품 설명서 및 보증서 그리고 나사와 전원 케이블 마저 새 것을 보내 주셨어요. 다시 한번 엄지 척~!

▼ 혹시나 하고 비닐을 벗겨보니 정말 1:1 맞교환 새 제품을 보내주셨어요. 나사 조인 자국도 없고 나사 푼 자국도 없고 열고 닫은 흔적이나 유격도 없었습니다. 스멜을 맞아보니 새 파워 냄새마저 나더군요. 장착 후 정상 작동 확인 했구요.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3만원대 브랜드 파워 3년 무상AS기간 1:1 맞교환 꽤 괜찮은데요.

아 그리고 쿨마의 파워 제품은 무상 AS기간 안에는 쿨러마스터의 지정 택배사인 "로젠택배" 이용 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대양케이스가 부담합니다. 참고하세요. 

대야케이스 쿨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daeyangcase.com 택배 보낼 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2로 53 한라시그마벨리 712호 대양케이스 02-6443-5680"로 보내시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