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롬 피싱사이트 보안 문제 해결방법

software/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by 친절한박팀장 2017. 4. 25. 00:28

본문

반응형

크롬 피싱사이트에 당할 수 있는 문제 해결방법


테스트 사이트 클릭!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사이트주소 표시줄에 www.epic.com로 나오면 공격을 당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합니다. https://www.xn--e1awd7f.com 이렇게 주소가 표시되면 피싱인지 알수 있고 잘 방어한다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기법을 막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파이어폭스는 제가 사용하지않아 자세하게 안내는 못해드리고  아래의 기사 원문 출처 사이트를 보시면 파폭이용자라면 해결하실수 있으실꺼에요. 크롬은 현재 카나리아 버전만 가능한것 같아요. 크롬 이용자분들은 테스트 링크조차도 꺼림직하시면 그냥 아래의 방법으로 크롬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해결되십니다. Chrome 브라우저의 버전 (버전 57.0.2987)과  Firefox버전 (버전 52.0.2)이 영향을 받는거 같습니다. Internet Explorer 또는 Safari 브라우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하네요. 


■기사 원문 출처

 

■ 제가 사용하는 크롬의 버전 업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 드릴께요.

▶먼저 크롬창을 여시고 우측 상단에 보시면 크롬의 설정등을 하실수 있는 점 3개짜리 버튼이 보이실꺼에요. 그걸 누르신후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죄측 메뉴에서 정보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만약 크롬 최신버전인 버전 58.0.3029.81 아니시고 하위버전의 크롬 버전인 분들은 크롬이 자동으로 버전 확인후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업데이트 완료후엔 다시 시작 버튼을 누르셔서 크롬창을 다시 시작해주시면 크롬 58버전 업데이트가 마무리 됩니다.

▶업데이트 마무리후 다시 크롬 설정클릭→정보탭클릭하시면 chrome 버전이 최신버전인 버전 58.0.3029.81 버전으로 업데이트된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테스트 사이트를 가보시면 정확하게 사이트가 나오니 당분간은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