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 사용의 이점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23. 2. 20. 01:31

본문

반응형

이제 3월이 다가오고 요즘은 봄이 짧고 여름이 긴 편이죠. 그래서 오늘은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사용했을 때 어떤 점이 좋은지 제가 사용하는 미프 제품들을 통해 알아볼까 합니다.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리뷰협찬이 없는 관계로 간단하게 작성해 볼게요. 여름철은 태양의 뜨거운 햇볕과 열기 높은 습도에 노출이 되기 때문에 남자들 또한 피부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계절입니다.

저도 예전엔 로션 하나만 발랐는데 요즘은 나이도 있고 면도도 자주 해서 피부 진정이 필요해 예전부터 사용해 미프 제품의  "시카맥스 올인원로션"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랬더니 사은품으로 클렌징폼과 핸드크림까지 주더라고요. 클렌징폼은 원래부터 쓰던 거고 핸드크림은 처음 받아보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올인원 로션, 클렌징폼, 핸드크림으로 남성 여름 스킨케어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 사용의 이점

예전에 비타맥스 패키징이 노란색의 비타민을 상징하는 패키징이었다면 시카맥스는 초록색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푸르름의 색으로 피부 진정효과를 표현한 거 같네요. 턱수염이 빨리 자라 면도를 자주 하는 저에게는 비타맥스 보다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맥스가 더 맞을 것 같아 픽하게 되었습니다. cicamax 올인원로션 디자인도 그렇고 리필도 가능해 만족하고 아침 저녁으로 잘 사용 중입니다.  

시카맥스 올인원 로션의 장점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시카성분으로 진정 및 개선해 주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올인원 로션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과 거칠음을 방지 주름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자극 진정 및 진정: 병풀추출물, 아이아티코사이드,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메다카식애씨드, 쇠비름추출물의 그린카밍이라는 성분이 남성 피부를 면도등과 같은 외부 자극으로 부터 빠른 진정효과를 가져다줍니다. 저도 면도 후 바로 바르는데 민감성 피부라 다른 로션 바르면 피부가 벌겋게 되는데 시카는 바로 피부가 진정이 되어 아주 만족하고 사용 중입니다. 

예전에 비타맥스는 팔각병이었는데 시카맥스는 둥근 모양의 꼭 실린더 모양 같은 디자인으로 변경하였으나 누가 봐도 남자화장품이다라고 보이는 디자인이네요. 점성은 비타맥스와 비슷한 점성을 가졌으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그리고 기름기나 보습이 걱정인 남자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만족하실 거예요.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 사용의 이점

미프 비타 에너지 클렌징폼의 장점

먼지와 기름 제거: 클렌징 폼은 피부의 먼지, 기름, 땀을 제거하여 막힌 모공과 여드름 발진을 예방합니다. 죽은 피부 세포 각질 제거: 각질케어 성분 함유로 죽은 피부 세포에 의한 각질을 제거하고 세포 전환을 촉진하며 피부를 부드럽고 산뜻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미프 비타 에너지 클렌징 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거친 남성의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줘 맑은 피부를 유지하게 해 주고 진정케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아침저녁으로 사용 중이지만 클렌징 후 흐르는 물에도 쉽게 세안이 되며 세안 후에도 피부톤이 맑아지는 것이 느껴져요. 그리고 왜 비누로 하면 세안 후 로션 바르기 전까지 피부 당김이 있는데 이건 어느 정도 수분을 보호해 주는지는 몰라도 그런 게 적었어요.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 사용의 이점

세인트랩 073 핸드크림의 장점

핸드크림은 거친 손의 피부를 보습으로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죠. 특히 여름철에는 잦은 세안과 자외선 노출로 인해 손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쉽습니다. 여름에 핸드크림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핸드크림은 잦은 세안과 햇빛 노출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손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보습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크림에는 손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과도한 자외선 노출에 의한 피부 발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올인원 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여름철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네요. 마프 제품의 장점에는 보습, 자외선 차단, 진정, 노화 방지, 과도한 유분 제거, 막힌 모공 청소, 여드름 예방, 손 피부 보호 등이 포함될 수 있겠네요. 

페탈 드롭 퍼퓸 핸드크림은 라일락 향과 로즈향이 있는데 제가 가지고 온 핸드크림은 라일락향이에요 봄철 향긋한 꽃잎 같은 핸드크림이랍니다~ 세인트랩 073 핸드크림은 시카맥스 올인원로션을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게 된 핸드크림인데요. 처음에 뭐지 이런 걸 주지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 사용해 봤는데 향이 일단 제가 좋아하는 라일락 향이라 만족했습니다. 손을 씻고 발라보았는데 오랫동안 손이 촉촉하니 남자가 사용해도 되겠더라고요.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 사용의 이점

여름은 사람들이 야외 활동을 즐기고 하이킹, 수영, 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장시간 태양에 노출되게 됩니다. 그리고 흔히 남성은 정기적으로 손에 수분을 공급할 필요가 없다고 대부분 생각하여 핸드크림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점점 태양이 뜨거워지고 그러면서 보습 화장품의 중요성이 강조되는게 여름철이죠.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 사용의 이점

1. 건조함과 갈라짐 방지

잦은 손 씻기, 태양 노출 및 기타 환경 요인으로 인해 손의 피부가 건조해지고 갈라질 수 있습니다. 핸드크림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보호막을 생성하여 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피부에 영양 공급

핸드크림에는 종종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새로운 피부 세포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3. 피부결 개선

핸드크림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결이 개선되어 더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유연해집니다.

4. 전반적인 피부 건강 개선

핸드크림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수분을 유지하고 습진 및 건선과 같은 피부 상태를 예방하여 피부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 사용의 이점

저도 핸드크림은 사용을 안 했었는데 세인트랩 073 핸드크림 사용 후 생각이 조금 바뀌었어요. 우선 뚜껑을 열고 크림을 짜보면 제형이라고 하죠? 일반적인 로션의 묽기 정도는 아니고요, 크림 연고보다 좀 더 밀도가 있는 느낌의 제형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 씻고 바르니 흡수도 잘되는 것 같고 촉촉함이 오래가더군요. 그리고 라일락 향은 처음에 바를 땐 강한데 금방 강한 향은 날아가고 은은하게 나기 때문에 남자가 바르고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오히려 남자에게서 라일락 향이 난다? 괜찮지 않아요? ㅎㅎ  

여름철 남자 올인원로션과 클렌징폼, 핸드크림 사용의 이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