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아오캔 고양이 습식 간식 - 국물이 가득, 오메가3 풍부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23. 3. 9. 17:26

본문

반응형

저희 사무실에는 제가 4년 전 구조한 길냥이 출신 "리리"라는 고양이 한 마리가 있습니다. 구조 후 다른 고양이들보다 물을 적게 먹어 소변량이 적은 것 같아 습식 캔을 찾게 되었는데 여러 가지를 먹여봤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미아오캔"의 콤보 제품이 리리가 가장 잘 먹기도 하고 국물도 많고 오메가3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영양가 있어 보여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먹이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 돈 주고 구매한 우리 고양이 리리의 최애 캔 간식인 "미아오캔" 콤보 24캔에 대해서 간단하게 글을 작성해 두려 합니다. 

미아오캔은 주문할 땐 나는 주로 콤보 제품을 주문하는데요. 6가지의 맛이 들어있어 골고루 맛보게 할 수 있어 콤보 24캔을 매번 두 박스씩 주문합니다. 그럼 택배비까지 포함해서 48개로 나누니 대략 개당 530원 정도 하더라고요. 뭐 하루 한 캔이니 부담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비싸고 좋은 습식 캔들도 많지만 주문했는데 안 먹는 경우가 있어서 그리고 가격도 부담스러워서 구매가 꺼려지더라고요. 그럼 이제부터 간단하게 국물 많고 오메가3가 나름 풍부한 미아오캔 콤보 24의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들어갑니다. 

▼ 택배가 올 때는 제품 박스로 오는 것이 아니라 큰 박스 안에 제품 박스가 들어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겉 박스 없이 오게 되면 찌그러지고 그러거든요. 6가지 맛이 들어 있는 콤보제품은 콤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미아오캔 고양이 습식 간식 - 국물이 가득, 오메가3 풍부

▼ 박스를 뜯어보면 12개씩 2층으로 나누어 포장이 되어 있는 구조더군요. 미아오캔은 맛별로 스티커 색상이 달라 구별하기 쉬웠어요. 아 그리고 미아오캔에는 기본적으로 "가다랑어"의 살을 이용해 잘 모르겠지만 오메가3,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참고로 가다랑어는 통상적으로 참치라고 부를 수 있다고 하네요. 주로 통조림에 많이 이용한다고 알려져 있네요.    

미아오캔 고양이 습식 간식 - 국물이 가득, 오메가3 풍부

▼ 다 꺼내어서 맛별로 세워두면 스티커에 색깔이 나 고양이 모습이 달라요. 그중에 리리가 가장 좋아하는 맛은 노란색의 참치+치킨 맛인데 이걸 젤 잘 먹더군요. 이 맛은 고단백 저지방으로 소화흡수율이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른 건 길냥이들도 가끔 주지만 참치+치민 맛은 리리만 줍니다. 

다음으로 핑크색은 참치와 고기소스 정제수로만 이루어진 듯해요. 다른 게 섞인걸 잘 안 먹고 참치만 들어있는 것을 먹는 아이는 이 캔을 권장드려요. 그리고 빨간 캔은 참치와 게살이 들어 있어 특별한 맛을 주고 싶을 때 고양이마다 다르긴 하지만 특히 저 같은 경운 약 먹일 때 이 맛에 비벼 주니 잘 먹더라고요.  

미아오캔 고양이 습식 간식 - 국물이 가득, 오메가3 풍부

▼ 그리고 리리가 제일 안 먹는 초록색은 섬유질이 많이 헤어볼 예방에 좋다는데 이건 먹긴 먹는데 다 안 먹고 남기더라고요. 리리는 제가 빗질을 자주 해 주는데요. 한 달에 한번 정도 헤어볼 토를 하긴 해요. 파란색캔은 뜯어보면 멸치 같은 치어들이 좀 들어 있어요. 그 말은 칼슘이 좀 들어 있다는 말이겠죠. 이것도 잘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색의 미아오캔은 연어가 첨가되어 있어 오메가 3, EPA와 DHA 좀 더 많이 함유하고 있는 듯해요. 전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요.

미아오캔 고양이 습식 간식 - 국물이 가득, 오메가3 풍부

▼ 고기 육수와 오메가 3, 비타민, 미네랄등이 함유되어 있고 칼슘과 함께 관절 건강 그리고 면역 기능과 피부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저희 리리는 아픈 적이 거의 없어 효과를 모르겠지만 잘 아프지 않다는 것은 작게나마 도움을 받고 있다는 걸로 믿으면 되겠죠.ㅎㅎ 캔 밑면에는 유통기한도 있으니 확인하세요. 대략 3년 정도가 유통기한인 것 같아요. 

미아오캔 고양이 습식 간식 - 국물이 가득, 오메가3 풍부

▼ 아래는 리리가 좋아하는 노란색 캔 "참치+치킨" 맛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촉촉해 보이죠. 그릇에 붓기도 전에 와서 먹어버리네요. 그렇게 맛있나 봐요. 리리 저 앙증맞은 인절미 발 귀엽지 않나요?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아오캔 고양이 습식 간식 - 국물이 가득, 오메가3 풍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