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럼프의 입장: 대통령 당선시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 강화 없음

cryptocurrency/비트코인 & 알트코인

by 친절한박팀장 2024. 3. 12. 16:04

본문

반응형

트럼프 전 대통령의 암호화폐에 대한 입장에 대한 최신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최근 CNBC의 " Squawk Box" 인터뷰에서, 전 대통령은 암호화폐와 관련된 그의 견해를 공개했습니다. 그가 미래에 다시 대통령에 선출된다면, 암호화폐에 대해 어떤 입장을 취할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암호화폐 산업이 현재 SEC 의장 게리 겐슬러 아래에서 규제 감시를 받는 가운데, 비트코인과 기타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제 강화를 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새로운 전환점을 의미합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디지털 통화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그는 달러와 같은 단일 통화를 선호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암호화폐가 추가적인 통화 형태로서 중요성을 인정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암호화폐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시사합니다. 그는 자신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가끔씩 암호화폐 결제를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은 암호화폐 산업에 있어서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SEC 의장 게리 겐슬러가 규제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이러한 입장은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한편, 비트코인은 최근 24시간 동안 5% 이상 상승하여 새로운 역대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상승세는 암호화폐 시장의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암호화폐에 대한 이러한 발언은 암호화폐 산업에 있어서 중요한 발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계속해서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을 때마다 여기 블로그에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함께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