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D 총판 3사가 운영하는 AMD 사이트가 생긴거 같습니다.

hardware/하드웨어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5. 2. 22:26

본문

반응형

AMD 총판 3사가 운영하는 AMD 사이트가 생긴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친절한박팀장입니다. AMD 총판 3사가 운영하는 AMD 사이트가 생긴거 같아 알려드릴려고 간단하게 글 올립니다. 이 사이트는 AMD국내 총판 3사인 대원 CTS,  IPT, 제이씨현에서 만든 사이트 인거 같아 보입니다.  지금 현재는 AMD RYZEN을 구매하신 유저들을 대상으로 불편해소 차원에서 만든듯 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제품 관련 Q&A" 게시판이 존재합니다. 질문이나 궁금증 as 관한것에대한 글을 남기면 답을 달아주는 식이겠죠. 아직은 개발 진행중이라 아직 글은 없네요. 총판3사 운영사이트라 어떤식으로 운영될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알겠죠. 

그리고 아직 정품 시리얼확인은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빠른 시일 완료가된다고 하네요. AMD 정품확인 서비스라 새롭네요. 사이트의 기타 메뉴로는 AMD 라이젠 라인업의 제품소개 및 다운로드 게시판(아직 별다른건 없네요.) 이벤트 게시판과 리뷰 등으로 나누어진 모습입니다. 기타 메인 화면에서는 AMD 사이트로 연결되는 부분도 보이는 모습입니다. 라이젠 구매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주요 메인보드별 오버클럭설정 안내 게시판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있네요.

그리고 as 전담 전화번호는 별도로 없는 것으로 보아 이 사이트는 질문과 답 형식으로만 서비스되어 질꺼 같아보이네요.  전화문의는 각 총판 AS담당 전화번호로 해란말인가봐요  총판 3사 개별 전화번호 안내도 부탁드립니다. 추후에 바뀔수도 있겠죠. 

■사이트 주소 및 운영시간 안내

-AMD총판 3사 공식 사이트 : http://amdryzen2.crepple.gethompy.com

- 운영시간 : 평일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합니다.

- 주말이나 휴일엔 답변이 달리지 않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