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민과 정인욱 선수 4살차이 연상연하 커플 결혼 공식 인정 딱 좋다.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8. 15. 03: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개그우먼 중 한 명인 허민 씨가 결혼을 한다는 거기다가 임신까지 했다는 소식을 트윗을 통해 접하게 되었는데요. 언제부터 인진 모르겠는데 아마 개그콘서트르 통해 처음 봤을 거에요. 그래서 개그우먼 허민 그리고 삼성라이온즈 투수 정인욱선수의 4살차이 연상연하 커플 결혼 소식에 관해 이야기 해볼까 해요. 

작년 9월인가 아마 3개월째 허민씨와 정인욱씨가 연애 중이라는 기사를 본 듯한데요. 그렇게 1년이 좀 넘는 연애기간 만에 결혼 발표가 난거군요. 거기다가 덤으로 허민씨는 이미 임신 6개월 이라고 하니 정인욱씨 부럽습니다. 

사진 출처 : 허민 인스타그램

위 사진은 허민씨의 인스타그램에서 캡처해 수정해서 갖고 있던 사진인데요.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 중 하나에요. 가끔 우울 할 때 이 표정을 보면 기분이 괜찮아 지곤 했는데 결혼을 하시더라도 팬으로서 응원 하겠습니다. 

정말 다재다능한 개그우면이죠 허민씨 매번 캐릭이 바뀔 때 마다 참 잘 소화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전 그중에서도 귀여운 모습을 하실 때가 가장 잘 어울리는거 같았어요. 머 망가지실때도 이뻤지만요.

땀복근무, 2017, 그녀는 예뻤다, 2015, 나 혼자 남자다, 사둥이는 아빠 딸, 댄수다, 2013, 피곤한 가족, 2012, 선생 김봉투, 2010, 순정만화, 2008 제가 좋아했던 코너 제목들을 찾아보았네요. 이제와 찾아보니 정말 많은 작품들을 하셨네요. 

사진 출처 : JDB 엔터테인먼트

허민씨의 소속사인 JDB 엔터테인먼트는 빠르게 허민과 정인욱씨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발표 한 것 같아요. 소속사에서 이런거 보면 셜혼은 하나 봅니다. 허민 씨는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예쁘게 지켜봐달라는 메세지를 남겻다고 하네요. 여부가 있겠습니까. 허민씨가 결혼을 하던 무엇을 하던 응원합니다.

이미지 출처 : 다음 검색

허미씨와 정인욱씨의 인물 검색으로 보니 허민씨가 정인욱씨 보다 4살이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군요. 딱 좋다 딱 좋아.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 허민씨 능력자군요. 아니다 정인욱씨에게 어떻게 고백했는지를 여쭤봐야되나 ㅎㅎ.

전 사실 정인욱 선수에 대해서는 잘 몰랐어요. 좋아하는 팀인 NC와 롯데의 경기만 보고, MLB를 챙겨보는 터라 정인욱씨는 이름만 알고 있는 정도였거든요. 이번에 허민씨 덕에 좀 알아보게 되었는데 정인욱씨의 학력은 다음의 프로필에서는 대구고등학교 졸업으로 나오고 네이버에서는 대구사이버대학 복지행정학과로 나오더군요. 

어느게 정확한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알아본 바로는 대구고등학교 졸업 후 삼성의 2차 3순위 지명을 받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 한걸로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사진 출처 : 허민 SNS

쭉 좋지 못하다가 상무도 다녀오고 그래도 실력을 못 내다가 아마 제 기억에는 2015년 인가 NC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는 세이브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구글링을 해보니 오래 정인욱씨의 연봉은 7200만원 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음,,, 아직 젊으니깐 페이스 찾고 폼 좀 다듬고 제구력만 좋아진다면 쭉 성장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곧 아빠도 될텐데 힘내서 마음 다잡고 열심히 하셔야죠. 허민씨 저 귀여운 얼굴이 힘들어서 찡그리면 안됩니다. 큰일 납니다. 정인욱씨 초사이언 모드 들어가셔야 합니다. 

사진 출처 : 허민 인스타그램

지금 알려진 대로 임신 6개월이면 아마도 정상적으로 출산을 하신다면 아마 시즈 중에 출산을 하실거 같은데요 야구선수들은 시즌 중에는 대부분 결혼을 안 한다고 하죠. 공식 입장에서도 전한 것 처럼 정인욱 선수가 시즌에 집중하고 이번 시즌이 끝나고 난 후 2018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사진 출처 : 허민 SNS

허민씨와 정인욱 선수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이후로 SNS등에 반응이 딱 두 가지로 나뉘는거 같은데요. 하나는 "결혼을 축하한다. 임신 축하드려요. 몸 관리 잘하세요. 잘 어울려요" 등의 좋은 반응들과 또 한 가지는 정인욱 선수에 관한 반응인데요. 

정인욱 선수 이제 공 잘 던져야겠습니다. 3식구 먹여 살리는 가장이 되었으니 지금보다 더 힘내야 한다는 진심 어린 질책성 반응 들이죠. 싱글일 때와 결혼을 했을 때의 책임감 그리고 아이가 생겼을 때의 무게감을 아는 분들의 진심 어린 질책이겠죠. 정인욱 선수 좋게 받아 들이고 힘내서 행복한 가정 꾸렸으면 해요. 

사진 출처 : 허민 인스타그램

정인욱 선수의 몸은 이제 본인의 몸이 아니에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이제 부상에도 신경 쓰시며 운동에 임하셔야 합니다. 본인이 아프고 힘들어지면 와이프인 허민씨와 아이는 더 힘들어 지거든요. 

사진 출처 : 허민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 허민SNS

허민씨도 우슈 2단 일 정도로 운동신경이 좋은 분으로 알려져 있죠, 출발 드림팀에서의 알통과 개콘에서 다리를 찢으며 무예를 보여 주실때 깜짝깜작 놀라곤 했는데 프로야구 선수와 운동신경이 좋은 개구우면 두 분의 2세가 기대되는데요. 제 2의 박찬호 나오는거 아닙니까?

야구 선수는 시즌이 되면 무자 바쁜데 정인욱 선수는 이쁜 아내도 얻고 거기에 아이까지 덤으로 행복을 받으셨으니 평생 업어주고 아껴 주셔야겠어요. 

아무튼 두분 결혼 소식 축하 드리구요, 전 이 결혼 찬성입니다. 정인욱 선수 시즌 잘 마치시고 허민씨도 결혼 축하드리며 출산 후에도 좋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귀엽고 재미난 모습 정인욱씨만 보여주면 안됩니다. 두분 행복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