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이널 판타지 XV 윈도우 에디션은 빠르면 2018년 초에 출시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8. 22. 16:26

본문

반응형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아마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게임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파이널 판타지 15의 윈도우 에디션이 그러니까 PC판이죠.  빠르면 2018년 초에 발매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스팀에도 정보가 올라와 있는데요. 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글 맨 아래 링크를 통해 엔비디아의 뉴스 채널에서도  파이널 판타지 XV의 2018년 출시에 관한 뉴스가 보였는데요. 4K 트레일러 영상도 볼 수 있었습니다. 영상은 글 하단에 올려 두었습니다. 

스팀의 언어 정보에서는 11개의 지원 언어에 한국어가 포함되어 있네요. 인터페이스와 자막을 제공 할 예정인가 봐요.

FINAL FANTASY XV는 스퀘어 에닉스의 엔진인 Luminous Engine, ShadowPlay Highlights, 그리고 NVIDIA Ansel 및 GameWorks 비롯하여 최고의 실시간 시각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NVIDIA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고 하네요. 

4K 및 8K 해상도를 지원과 HDR10, DOLBY ATMOS는 물론이고, 그리고 주인공의 관점에서 게임을 즐기 수 있는 "1인칭 모드"에서 미친 몰입감을 체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킹스글레이브: 파이널 판타지 XV 도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기대가 되긴 하는데 알려진 권장 사양이 꽤 높더라구요. pc 맞출 돈을 조금씩 모아야 될 거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트레일러 영상과 엔비디아 뉴스 채널을을 방문해 참고하세요. 

▶ 기사 출처 : https://www.geforce.com/whats-new/articles/final-fantasy-xv-windows-edition-4k-trailer-nvidia-gameworks-enhancement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