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SI 아마추어 게이밍팀 "팀드래곤" 모집 10월 14일까지 지원 가능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9. 20. 17:31

본문

반응형

MSI가 아마추어 게이머들의 지원으로 이루어지는 게이밍팀 "팀드래곤" 모집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지원 기간은 2017년 10월 14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MSI 아마추어 게이밍팀 "팀드래곤"은 단순하게 아마추어 게이머들에게 msi 제품을 지원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원을 통해 팀드래곤이 되게되면 msi의 최신 게이밍기어를 지원하게 되며 더불어 E-스포츠 대회 참여도 지원 된다고 합니다. 

MSI 아마추어 게이밍팀 "팀드래곤" 지원은 링크를 따라가시면 간단하게 팀드래곤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직 정확하게 어떠한 방식으로 선정이 되며, 발표는 어떤 식으로 하는지에 대해서는 저는 확인 하지 못했습니다. 관련 담당자 분이 있으시면 메일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팀드래곤 지원 링크는 https://kr.msi.com/Landing/jointhedragon 로 이동하셔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마도 선정자 개별 공지와 공식홈페이와 SNS에 공지하지 않을까 싶네요. 

MSI 아마추어 게이밍팀 "팀드래곤" 신청 방법은 MSI의 공식 카페에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더군요. 신청 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지원하시면 되시겠네요. ▶MSI 공식 네이버카페 팀드래곤 지원 방법 안안내 게시글 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cafe.naver.com/msicom/9661

e-스포츠에 관심 있는 게이머들은 한번 지원해 보세요. 혹시 누가 알아요. 세계 대회라도 나갈지 인생은 모르는 거니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