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월 신작 PC판 게임 출시일 및 권장사양 간단 소개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11. 3. 20:33

본문

반응형

2017년 11월 1일 부터 많은 게임들이 출시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11월에 관심있게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몇 가지 PC판 게임들의 출시일과 권장 사양 등을 간단하게 포스팅 하려 합니다.

글을 작성 하는 시점이 11월 3일이라 3일 이전에 출시 된 게임들은 일부 배제 할게요. 가장 먼저 출시 전 부터 많은 게이머 들의 관심을 받아 온 콜 오브 듀티 : 월드워2 가 오늘 11월 3일 을 시작으로 정식 출시를 했죠.

그 외에도 "인왕: 컴플리트 에디션"과 예 추억의 오락실 소리를 생각나게 하는 "소닉 포시즈"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이싱게임 하면 저에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임이기도 한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도 곧 출시가 됩니다. 

이 외에도 많은 게임들이 출시를 하고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저는 PS4 보다는 PC로 게임을 즐기는 타입이라 11월 상반기 출시되는 게임들 중 PC 버전이 출시 되는 게임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 3일 - 콜 오브 듀티: 월드 워 II (Call of Duty: WWII)

가장 먼저 오늘 11우러 3일 정식 출시를 한 "Call of Duty®: WWII" 입니다. 이번 콜 오브 듀티 :월드워2 는 공식적으로 한글 지원이 가능한 한글판이 출시가 되는데요.  이번 한긓화는 자막으로만 지원이 되며 음성은 지원이 안됩니다. 

음성은 원어로 들어야 실감이나죠, 자막만 한글화로 해줘도 게임 진행에는 아주 편리해 지니 말입니다. 이번 콜 오브 듀티 : 월드워2는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게임 플레이가 이루어 집니다. 2차 세계대전하면 떠오르는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간접 경험해 볼 수도 있겠죠. 

이번 게임은 PC판 외에도 PS4와 XBOX로도 출시가 됩니다. 게임 구매는 스팀과 다이렉트게임즈에서 구매가 가능하네요. 

스팀 :http://store.steampowered.com/app/476600/Call_of_Duty_WWII/

다이렉트게임즈 : https://www.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50001495

장르: 액션, FPS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 PS4 / XBOX 

◆ 7일 - Nioh(仁王): Complete Edition

일본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실존인물 「미우라 안진」을 모티브로 한 금발의 사무라이 윌리엄이 사투를 벌이는 액션 RPG  게임인데요. 최소 사양과 권장사양을 보게되면 제법 높게 측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픽에 중점을 두어 사실적인 느낌과 오리지날 스토리로 몰입감을 가져다 주기 위함이 아닐까 하는데 어떨지 모르겠군요. 11월 7일 스팀을 통해 출시가 되며 이번 스팀 출시 버전은 "동북의 용", "의를 잇는 자", "원화엄무" DLC 3부작을 완전 수록한 버전이라고 합니다. 

Nioh(仁王): Complete Edition 권장사양

스팀페이지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85510/Nioh_Complete_Edition___Complete_Edition/

장르: 액션, RPG |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 PS4, 


◆8일 -  Sonic Forces (소닉 포시즈)

SEGA하면 전 어린 시절 오락실에 패미콤사와 함께 오락실 게임의 대표 브랜드였죠. 소닉시리즈 또한 저의 어린 시절 일부분을 차지하는 게임 중 하나 였는데요. 동전 먹는 소리하며 특유의 SEGA만의 소닉 효과음이 지금도 생생이 들리는 것 같네요. 

이번 소닉 포시즈 역시 한글화가 진행 되었으면 음성을 제외한 자막과 인터페이스가 한글화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지금 소닉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빠져들게 될 것이 분명한 게임입니다.  

Sonic Forces (소닉 포시즈) 권장사양

스팀페이지 : http://store.steampowered.com/app/637100/Sonic_Forces/

장르: 액션, 어드벤처 |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 PS4 / XBOX

◆ 8일 - Hand of Fate 2 (핸드 오브 페이트 2)

Hand of Fate 2 (핸드 오브 페이트 2) 는 11월 8일에 스팀을 통해 출시가 되며 스팀 외에도 다이렉트게임즈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핸드 오브 페이드2는 판타지지 적인 배경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는 RPG게임인데요. 

보드게임과 RPG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특이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모든 선택을 본인이 주체가 되어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저도 한번 플레이 해보고 싶어 목록에 겟 해두었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권장사양도 그다지 높지 않아 편한 플레이가 가능 할 것으로 보여요.

Hand of Fate 2 (핸드 오브 페이트 2) 권장사양

스팀페이지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56670/Hand_of_Fate_2/

다이렉트게임즈 : https://www.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50001506

장르: 액션, RPG |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 PS4 / XBOX -PS4 한글판은 11월 말쯤에 출시 한다고 합니다.

◆10일 - Need For Speed Payback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11월 110일에는 Ghost Games가 개발하고 Electronic Arts 퍼블리셔하는 니드 포 스피드의 신잔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8월에 F1 2017을 비롯해 포르자 모터스포츠, 그리고 11월에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까지 올해 유난히 많은 레이싱 게임들이 출시를 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왜 한국어 지원을 안해 주었는지에 대한 것인데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할 것인지 아님 아예 안할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금 아쉽네요. 

오리진을 통해 예약구매가 가능하며 디럭스에디션과 스탠다드에디션 두가지로 나뉘며, 금액은 디럭스가 77,000원 스탠다드가 52,000원으로 되어있네요. 

두 가지 에디션은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스탠다드 에디션 구매시 정식 출시 3일전에 미리 게임을 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도 스토리마션팩과 커스터마이징, 명성보너스 같은 것이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빠져있으니 참고 하세요. 

Need For Speed Payback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권장사양

오리진 페이지 :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need-for-speed/need-for-speed-payback/standard-edition

장르: 레이싱 | 한국어 미지원, 플랫폼: PC / PS4 / XBOX


◆10일 - 던전스 3 (Dungeons 3)

11월 10일 다이렉트게임즈를 통해 한글판이 발매가 되는 던전스3 입니다. 현재 다이렉트게임즈를 통해 예약구매가 가능 합니다.  

던전스3는 전략 시뮬레이션 방식의 게임으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즐겨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현재 예발 특전으로 던전스3 디지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을 받을 수 있다고해요. 

던전스 3 (Dungeons 3) 권장사양

다이렉트게임즈 :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50001500

장르: 전략  |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 PS4

11일 - Football Manager 2018 (풋볼 매니저 2018)

한번 빠져 들게 되면 지난 친 중독성을 가졌다고 알려진 게임이기도 하죠. 현재 풋볼 매니저 2018은 스팀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예약구매 가격은 54,000원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그래픽이 그렇게 화려하거나 좋다고는 할 수 없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묘하게 빠져드는 중독성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죠. 궁금하다면 한번쯤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지만 책임은 지지 않을게요.

Football Manager 2018 (풋볼 매니저 2018) 권장사양

스팀 페이지 : http://store.steampowered.com/app/624090/Football_Manager_2018/

장르: 스포츠 시뮬레이션 |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15일 - LEGO Marvel Super Heroes 2 (LEGO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11월 15일까지의 PC판 신작 출시 게임 중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게임은 바로 LEGO Marvel Super Heroes 2 인데요. 레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게임 속에서 레고의 영웅들을 플레이 해보는 것도 재미있겠는데요.  

인터페이스와 자막을 한국어 지원이 가능해져 좀 더 편하게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예약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권장 사양도 그다지 높지 않아 요즘 PC를 맞추신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플레이가 가능 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LEGO Marvel Super Heroes 2 (LEGO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권장사양

스팀 페이지 : http://store.steampowered.com/app/647830/LEGO_Marvel_Super_Heroes_2/

장르: 액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 PS4 / XBOX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